e비즈니스 모바일커머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8 / 2019.12.24
  • 9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목차

서론  모바일 커머스란



본론 모바일커머스(엠커머스)의 구성 요소
모바일커머스의 특징
모바일커머스의 유형


결론 모바일커머스의 발전 전망
모바일커머스의 결론

본문내용
모바일커머스란? (Mobile commerce)

이동단말기를 통하여 수행되는 모든 형태의 상거래를 지칭하는 것으로 전자상거래의 한 형태이다. 이동단말기 사용자가 무선통신망을 사용하는 자체도 이동통신회사와의 상거래행위이므로 모바일 커머스(Mobile Commerce)의 한 영역이라 할 수 있고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고 일반화 되면서, 이제 새로 생산되는 휴대폰 중에서 스마트폰이 아닌 제품을 찾아 보기가 어렵게 되었습니다. 일각에서는 올해 말께에는 우리나라의 스마트폰 점유율이 무려 80%에 육박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점유율 증가와 함께 자연스럽게 모바일 커머스 시장에 대한 기대감도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KT경제연구소 보고서에 의하면 모바일 커머스 시장은 연 평균 50%정도 씩 가파르게 성장하여 올해 말에만 해도 약 1조원 정도의 규모에 이를 것이라고 합니다.

참고문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