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비즈니스 성공사례와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
모바일 비즈니스의 개념과 구성
모바일 비즈니스의 특징
모바일 비즈니스의 유형
모바일 비즈니스 성공사례
모바일 비즈니스 보완점 및 전망
본문내용
모바일 비즈니스란?
모바일 비즈니스의 개념
Mobile
1.정보 통신에서 이동성을 가진것을 총칭 (휴대폰, PDA )
2. 손에 들고 다니므로 가볍고 작음 입력장치 & 디스플레이 기능 한계
Mobile
Business
1. 각종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PDA)를 이용해 시간과 공간의 낭비를 줄이는 비즈니스 방법
2. E-비즈니스와 무선 인터넷을 결합한 것으로 무선 단말기를 통해 이루어지는 상거래 및 기업의 부가가치 창출 활동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충분한 내용설명이 부족한 자료네요 ;;
  • bea***
    (2009.11.19 21:53:2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파워포인트가 조금 부실한 것 같다
  • skyseungh***
    (2006.06.12 21:10:41)
회원 추천자료
  •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우위 확보 전략과 핵심역량
  • 모바일 컨버전스의 확산이다. 다양한 기업의 사례를 통해 모바일 컨버전스의 확대를 위해 필요한 5가지 성공 조건을 살펴본다. 퓨전, 컨버전스 등은 이미 새로운 개념이 아니다. 정보 기술의 발전에 따라 더욱 고도화 되고 복잡해지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춰, 기업은 융합화된 상품과 서비스의 제공에 나서고 있다는 것이다. 서로 다른 기술이나 서비스 및 제품들의 유사화 또는 복합화에 따른 융합 비즈니스가 21세기의 주류를 이룰 것이라는 데는 이제

  • 정보기술과 경영혁신
  • 모바일 오피스-전통적 의미의 사무실을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회사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새로운 기업 경영방식3) 유선인터넷과 무선인터넷의 차이점정보의 대중화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공통점비즈니스, 기술, 사용자의 측면에서 차이점4) 무선인터넷의 장단점폰의 크기로 인해 표현되는 컨텐츠가 제한적, 휴대성, 편의성의 장점5) 컨텐츠 비즈니스의 미래가.무선인터넷 컴텐츠 비즈니스 활성화 방안나.국내 무선인터넷 서비스의 전망-서비스 발

  • 중국의 문화산업
  • 성공에는 국내 환경이 네트워크 서비스가 가능한 초고속 인프 라가 잘 갖춰져 있었다는 장점과 다른 나라에 비해 높은 수준의 디지털 카메라 보급률과 사용자들이 휴대폰을 이용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활용에 익숙하다는 주요한 장점이 있었기 때문이다. *현재: 작년 6월 오픈한 중국 싸이월드는 1년이 채 안된 현재 가입자 150만명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뒀다. 중국의 싸이월드는 한국만의 독창적 인터넷 서비스 모델로 국외 시장을 공략하는 첫 사례라

  • [인터넷과 경영] 인터넷을 이용한 고객만족 경영 기업 사례 조사(메가스터디, 코원, 롯데백화점)
  • 비즈니스를 구분하는 킬러앱(Killer App)으로 전 세계의 경제체제뿐만 아니라 기업의 비즈니스 활동에도 상당한 변화를 불러 일으켰다. 인터넷을 이용하여 고객만족에 관한 경영전략을 획기적으로 수립하고 이를 시행함으로써 시장 내에서 기업의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강화한 사례를 국내기업을 대상으로 찾되 제조업에서 1개, 유통/물류분야에서 1개, 서비스 업종에서 1개를 각각 찾아서 해당 사례에 대하여 성공요인, 현재의 경영성과, 향후 전망 등을

  • [인터넷비지니스]e-biz의 전략과 발전 방향
  • e-biz의 전략과 발전 방향목 차I. 서 론 11. 디지털 환경의 발달에 기인한 새로운 사업 모델 1Ⅱ. 본 론 11. e-business 모델의 개념 및 발전과정 12. e-business 시스템의 구성요소 43.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 요인 54. e-business 모델의 선택 65. e-business의 성공을 위한 요건 9Ⅲ. 성공 & 실패 사례 고찰 111. e-business 모델의 성공 사례 111) 판매형 모델 : Dell 112) 구매형 모델 : 시스코 123) 구매 중개 모델 : GE TPN 134) 판매 중개 모델 : Amazon.com 145) Infomediary 모델 : AOL 16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