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쇼셜네트워크(SNS)를 활용 마케팅전략과 성공&실패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267명의 유럽 비즈니스맨을 조사한 결과, 61%가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고, 이 중 81%는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고, 52%는 LinkedIn 계정을 가지고 있었으며, 25%는 소셜미디어를 매일 접속한다고 함” - CNBC Europe - Business&Finance TV network
목차
1. 종이메뉴시대에서 맛집 검색,맛집 이용후기 시대로
2. 다양한 SNS
3. 소셜미디어란?
4. 소셜미디어와 B2B
5. B2B e-Marketplace와의 차이점
6. LinkedIn 마케팅
7. YouTube 활용 마케팅
8. 코카콜라(FACEBOOK) 성공사례
9. BBQ(TWITTER) 성공사례
10. 아시아나 항공 실패사례
11. 도미노피자 실패사례
본문내용
- 비즈니스 인맥 형성과 비즈니스 정보 교류 목적을 지니는 세계 최대 비즈니스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 전세계 200개국 약 1억명의 가입자, 월 3억 1천 이용자, 100만개 이상의 기업 프로필을 보유
- Fortune 500대 기업, 미국 주재 전 기업의 45%, 미국 화이트칼라의 40% LinkedIn 가입자
- 가입자의 48.3%가 Manager급 이상, CEO 및 임원 등 Top Management 비즈니스 결정권자 75 만 명
- 제공언어 :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 LinkedIn 가입 미국 B2B기업 사용자의 45%가 LinkedIn을 통해 신규 바이어 유치

YouTube 활용 마케팅의 이점
제품과 서비스를 설명하기 용이하고 보다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동영상 활용한 제품의 효과적인 홍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는 감사합니다 하하
  • 188393***
    (2020.11.05 14:43:41)
회원 추천자료
  •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분석과 진에어의 저가항공사로서의 전략방안 제안
  • 문제가 없게끔 하는 서로 윈윈하는 계약이 체결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본 기사가 있습니다4. 중국 진출 시 유리한 서비스 구축중국 중심의 중단거리 노선 확보는 기회이기 때문에 중국 항공 수요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함.이를 위해 중국 진출 시 유리한 서비스를 구축해야 함5. 감성 마케팅 개발, 진에어만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마케팅 개발진에어는 젊은 마케팅을 추구하기 때문에 감성 마케팅이 상대적으로 부족기업의 이미지를 위해 필요262733

  • 국순당의 주류산업분석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믹스 전략을 수립하여 쇠퇴기로 가지 않도록 재성장의 발판을 마련해야 할 것이다.3) 산업의 장치투자 성격막걸리의 경우 막걸리를 만드는 제조공장을 필요로 한다. 장치산업의 특성상 투자비가 많이 들기 때문에 영세기업의 경우 투자비로 인해 부담이 크다고 할 수 있다. 원래 대지 500㎡ 이상, 창고 300㎡ 이상의 직매장 시설을 갖추도록 한 규정이 있었으나, 막걸리 산업의 진입장벽을 대폭 완화시키며 이러한 규정을 폐지하였다. 이로 인해

  • [경영혁신론]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의 경영혁신
  • 마케팅 비용이 들지 않는다.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거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 판매촉진이 가능해진다. 그러므로 소셜네트워크의 시장은 잠재력 및 성장 가능성이 높다.2. 소셜커머스의 문제점장성을 검증한 대기업이나 포탈 등에서도 소셜커머스를 시작했거나 준비하고 있고 신생 소셜커머스업체들이 생겨나고 과도한 할인율 설정으로 인해 판매 상품과 서비스가 수준 이하로 제공되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국내 소셜커머스 상위권 업

  • 카카오톡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 전략제안
  • 기업에 직접적으로 수익을 창출해 줄 수 있는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하는다양항 마케팅 활동이 필요 하다.2)제품 (Product)< http://www.kakao.com/talk/ko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스마트폰 사용자간 메시지를 무료로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밖의 기능으로 1.연락처 기반 채팅 친구 자동등록내 연락처에 등록된 친구들 중 KakaoTalk을 설치한 친구들을 자동으로 친구 목록에 추가해 주기 때문에 채팅을 하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일반인들과 차별화되기를 원하는 극소수의 부유층을 만족시켜 구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 제고에 다시 한번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또한 구찌는 신흥시장의 개척에 역량을 집중하며 성숙된 시장은 새로운 디자이너들의 신제품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시행하여 이목을 끌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고은주 패션과 명품 - 살림지식총서 145. 이재진구찌 브랜드이미지의 브랜드 인지도 평가에 관한 연구. 엄경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