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실외에서 할 수 있는 부모-자녀 간에 할 수 있는 과학 활동 2가지 이상을 선정이유와 함께 서술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2.18 / 2015.02.19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실내, 실외에서 할 수 있는 부모-자녀 간에 할 수 있는 과학 활동 2가지 이상을 선정이유와 함께 상술하였습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실내에서 부모-자녀 간 할 수 있는 과학 활동과 선정이유
1) 그림책 읽고 종이 만들기
(1) 선정이유
(2) 활동계획안
2) 경사로 만들어 자동차 굴려보기
(1) 선정이유
(2) 활동계획안
2. 실외에서 부모-자녀 간 할 수 있는 과학 활동과 선정이유
1) 물총놀이
(1) 선정이유
(2) 활동계획안
2) 물 그림 그리기와 빨래 말리기
(1) 선정이유
(2) 활동계획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Ⅱ 본론
1. 실내에서 부모-자녀 간 할 수 있는 과학 활동과 선정이유
1) 그림책 읽고 종이 만들기
(1) 선정이유
본인이 위와 같은 그림책을 활용한 과학 활동을 선정한 이유는 그림책은 가정에서 부모와 자녀 간에 과학을 학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맥락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즉 가정에서 가장 흔히 접하는 그림책이라는 매개를 통해 영유아들은 과학과 문학을 관련 있게 느끼고 친숙한 환경 속에서 과학에 대해 흥미롭게 알아 갈
.
.
2. 실외에서 부모-자녀 간 할 수 있는 과학 활동과 선정이유
1) 물총놀이
(1) 선정이유
물총놀이는 집안에 있는 생수병이라는 구하기 쉬운 소재로 활동을 계획할 수 있으며 유아의 발달에 적합하면서 물놀이 활동 중 유아들이 흥미를 강하게 보이므로 과학활동으로 선정하였다.
(2) 활동계획안
ㆍ활동 목표
첫째, 여러 가지 방법으로 물총을 쏘아 물총에 대한 다양한 탐색을 한다.
둘째, 물이 잘 나
- 참고문헌
-
- 문미옥외, “유아를 위한 과학교육”, 교문사, 2000
- 김찬종외, “과학교육학개론”, 북스힐, 2000
- 조부경외, “유아과학교육”, 양서원, 201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기의 정신건강(자폐증, 섭식장애, ADHD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품행장애)
- 박카스 피로회복제 상황분석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동아제약
- [사회복지실습일지]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실습일지(160시간)
-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을 비교 설명하시오
- 부여 공주 문화제를 찾아서
- 오늘날 평생교육의 필요성과 역할에 관해 설명하고, 평생학습으로의 관점 전환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을 토론하시오
- 행동주의 이론과 생득 주의 이론 영유아의 언어발달 이론 중 행동주의적 관점에 대한 본인의 의견(지지 or 반대)을 논하시오
- 삼국시대 각각의 미용문화 특징의 장, 단점에 대하여 토론하시오
- [전직공무원 집필 A+ 마스터피스]인간관계론- 5주 1강에서 지각과 지각오류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지각(perception)이 무엇이고 지각의 법칙을 제시하고, 지각오류가 왜 일어나는지를 설명하시오
- 대학 주석에 관한 비교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