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경영환경과 글로벌 환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2.06 / 2015.02.06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기업의 경영환경의 개념, 기업의 일반환경, 기업의 과업환경, 기업의 글로벌 환경 등 각각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 목차
-
1. 경영환경이란 무엇인가?
2. 일반환경이란 무엇인가?
3. 과업환경이란 무엇인가?
4. 글로벌환경이란 무엇인가?
5. 왜 기업은 환경경영인가?
6. 조직환경은 관리의 대상인가?
- 본문내용
-
1. 경영환경이란 무엇인가?
- 시스템 : 공통의 목표와 기능을 달성하기 위해 상호작용하는 요소 또는 실체들로 구성된 집합체
- 정보시스템 : 데이터를 입력 받아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의 정보로 가공, 처리하여 주는 시스템
- 개방시스템 : 환경과 상호작용을 통해 자금, 설비, 정보, 원재료, 에너지 등을 주고 받는 시스템 ex) 기업, 정보시스템, 생명체
- 폐쇄시스템 : 환경과 상호작용이 없는 시스템 ex) 교통신호체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