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의 서비스 사이언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2.1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듀오와 서비스 사이언스
4. 결론
본문내용
기업소개

듀오 : 2인조. 둘이 하나되어 만드는 아름다운 하모니

설립일: 1995년 2월

대표: 김혜정

지사현황: 종로, 부산, 대구, 대전,광주,
인천, 전북 등 국내 11개
미국LA, 뉴질랜드 해외 3개

경영이념: 1) 기본에 충실하자
2)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회사
3) 올바른 결혼문화 선도

(중략)

한계점-서비스
1. 정보의 한계성 : 고객이 제공하는 정보에만 의존
2. 서비스업의 이질성 : 서비스 자체에 대한 규격화 불가능
3. 차별 존재 : 연령 제한, 국적 제한, 장애인 제한 등
4. 결혼의 본질적 의미의 퇴색 : ‘결혼을 상품화, 조건화
5. 정보 보안의 위험성 : 많은 정보 요구로 정보 보안 문제 대두
참고문헌
http://www.duo.co.kr
http://www.vop.co.kr/A00000621378.html
http://pann.news.nate.com/info/253485589
http://biz.heraldcorp.com/view.php?ud=20130405000344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03/2013040302912.html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6/20/2012062000824.html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100328391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061819637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125719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3011401030124033002
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대한 마케팅사례분석
벤처 마케팅 성공 사례 - 듀오
결혼정보회사 듀오 전략경영 사례
결혼정보회사 - 듀오 경영사례분석
듀오의 마케팅 성공사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상심리] 물질관련장애
  • 서비스를 위해서 하루 3만여명에 이르는 여객을 일일이 정밀검사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인천공항세관은 과학적인 방법을 사용한다. 각 부서에서 여객과 화물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파악, 분석해 검사대상을 지정하는 것이다. 2~3%에 이르는 검사대상자 중 절반에 이르는 수는 사전에 여행관련 정보를 분석한 뒤 지정된 이들이다. 어느 지역에서 며칠을 묵고 어디를 경유해서 들어오며 어떤 비행기를 사용하는지가 분석에 사용된다. 관세법을 어긴

  • 인터넷뉴스 온라인 신문 비교 평가
  • 사이언스ㆍ이코노 피플 면으로 세분화되어 있어 입맛에 맞는 기사를 골라볼 수 있다.기사의 시작은 삼성의 선언문 발표로 시작되고 있으며 휴대폰 분야에서 2010년 세계시장점유율 25%와 매출 250억 달러를 달성, 세계 1위가 되겠다 라는 것이 요지이다.기사는 조선일보기자가 썼으며 삼성의 전략회의의 선언문을 중점적으로 이건희 회장의 말을 인용해서 기사를 썼다.사회면기사>①『과제물로 작성한 유서가 진짜 유서로』②『초보 인라인 스케이

  • 안산경안고등학교도서관 경영
  • 듀오락’ 의자덕분에 시험기간에는 공부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아요. 내가 찾아간 학교도서관5. 장서부 인터뷰-계속또한 이전 5층 도서관일 때에는 학교에서 사주는 도서와 저희 장서부원들끼리 상의해서 정한 도서를 구매했었는데, 이제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추천도서를 받고 그 도서를 구매하는 등 한층 더 체계화된 도서구매를 하고 있어요. Q:장서부하면 학생들 사이에서 선후배관계가 좋기로 유명한데요. 자랑 좀 해주세요~ A:음 저희 동아리는

  • 아리따움(아모레퍼시픽) 마케팅 분석
  • 서비스에 크게 만족하고 있다. 지난 9월 28일 명동 아리따움 직영점을 찾은 10명의 고객들은 아리따움의 서비스에 대해 ‘무척 좋다’(2명) ‘좋다’(8명)이라고 답해 아모레가 내세운 전문적인 카운슬링과 편안한 고객 체험 전략이 잘 맞아 떨어졌다고 분석됐다. ▲소비자들 아리따움 고객 서비스는 대체로 만족 © 데일리코스메틱(TheDailyCosmetic) 신대방동에 사는 김영원(32세 여)는 “다른 매장들도 그렇겠지만 여기에는 직원들이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 동성애자 차별의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향
  • 사이언스science>지에서 발표한 논문은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다. 그는 이 논문에서 X염색체상의 Xq28이라 불리는 부분과 동성애 사이에 연관성이 존재한다는 연구 결과를 공표한다. 그는 남성 동성애자의 99퍼센트에게서 Xq28 시퀀스를 발견해내고, “남성의 성적 성향의 하위 유형이 유전자에 의해 결정된 것으로 밝혀진 사례가 99퍼센트에 달한다”고 결론짓는다. 해머의 뒤를 이어 다른 연구진들도 동일한 문제를 놓고 연구를 시작했고, 마침내 캐나다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