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마케팅] ICC JEJU(제주컨벤션)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CC JEJU

2. 환경 분석

3. 마케팅 활동과 전개
본문내용
1. 명 칭 : ICC JEJU (제주국제컨벤션센터)
2. 위 치 :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동 2700번지
3. 로 고
- 리조트형 컨벤션 센터인 ICC JEJU의 특성을 강조하고
제주의 자연환경과 독특한 문화적 요소를 모티브로 하여
컨벤션산업의 속성을 반영, 미래지향적이고 진취적으로 표현
4. 비 젼
- 고객 직원 사회 기여
- 미래지향적
- 고객지향적
- 전사원 의견공유
- 리조트 컨벤션 차별화 도모
- 국제화, Global화 부응

5. 경영이념
ㆍ창의와 도전을 중시하는
기업풍토 조성
ㆍ세계화를 주도하는 컨벤션
전문가 육성
ㆍ인력 육성 프로그램의 개발로
직원능력 향상
ㆍ주민 의식 고취-경영효율성 증진
ㆍ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으로 고객만족 증진
ㆍ고객가치창조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
ㆍONE-STOP 서비스의 제공으로 경쟁력 증진
ㆍ고객의 취향에 따른 맞춤 서비스 제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ppt가 열리지 않아요!
  • x***
    (2008.11.06 10:33:3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우수함
  • ilhwa***
    (2006.07.27 17:48:32)
회원 추천자료
  • [국제회의산업론] 제주 국제컨벤션센터 MICE
  • Beauty meets Brains At 국제회의산업론ICC JEJUContents서론1) 컨벤션센터의 정의2) 컨벤션센터 입지유형별 특성본론1) ICC JEJU 소개2) ICC JEJU 현황-2010제주국제컨벤션센터 행사 유치현황-친환경 컨벤션회의 유치 노력-인센티브관광으로 주목 받는 ‘제주’-리조트형 컨벤션센터 (‘앵커호텔’)-제주 MICE 관광상품3) SWOT 분석결론1) ICC JEJU의 활성화 방안1.컨벤션센터의 정의2.컨벤션센터의 입지유횽형별 특성서론컨벤션센터의 정의Convention Center한

  • [관광학] 싱가폴특별자치제도와 제주도특별자치제도 비교
  • 싱가폴 특별자치도와제주도 특별자치도 목차■ 서론 □ 특별자치구란□ 싱가폴 소개□ 제주도 소개■ 본론 □ 싱가폴 특별자치구의 관광정책-싱가폴의 관광마케팅 전략-의료 관광-컨벤션 산업□ 제주도 특별자치구의 관광정책-제주도의 관광마케팅 전략-의료관광-컨벤션 산업■ 결론□ 제주도 특별자치구가 나아가야 할 방향※참고문헌 및 사이트■ 서론 □특별자치도란특별자치도(特別自治道)는 대한민국의 광역 행정 구역이다. 특

  • [컨벤션] 국제회의 산업도시로서의 성공을 위한 제주지역 컨벤션산업 육성방안에 관한 연구
  • 컨벤션을 유치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고 있으며, 컨벤션을 유치하기 위한 세계 각국 개최지들의 경쟁은 점점 피열해지고 있다. 이러한 격렬한 환경에서 경쟁자들보다 좀 더 효율적으로 컨벤션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컨벤션 개최지뿐만 아니라 주최자도 경쟁력을 강화해야하는 과제가 대두되고 있으며 우리나라 역시 컨벤션을 유치하려는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새울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용민, “제주지역 컨벤션 참가자의 만족 및 행동의도에

  • [컨벤션경영론] 제주도 컨벤션 산업 활성화 방안
  • 컨벤션을 유치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고 있으며, 컨벤션을 유치하기 위한 세계 각국 개최지들의 경쟁은 점점 피열해지고 있다. 이러한 격렬한 환경에서 경쟁자들보다 좀 더 효율적으로 컨벤션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컨벤션 개최지뿐만 아니라 주최자도 경쟁력을 강화해야하는 과제가 대두되고 있으며 우리나라 역시 컨벤션을 유치하려는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새울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특히 우리나라의 제주도 지역은 대도시 지역과 다르게 천혜

  • [관광학원론] 국제회의업
  • 전략: 코엑스는 전시컨벤션 센터로, 다른 기업들처럼 광고를 하지 않는다. 직접적으로 코엑스를 광고하기 보다는 행사자체를 광고함으로써 코엑스를 광고하고 있으며, 주로 TV광고보다는 라디오광고로 코엑스를 많이 알리고 있다. 또한 신문, 잡지같은 인쇄물을 통해 광고도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많이 보는 협회/학회에 많이 광고하고 있다. 5. 코엑스 멤버스카드 마케팅 전략: 코엑스는 멤버스카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 서비스 확대에 주력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