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전략] 뷰티넷과 가격파괴로 성공한 화장품 `미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미샤의 탄생
1. 미샤의 시작
2. 미샤의 연혁과 성과
3. 미샤의 슬로건
4. 미샤의 제품
본론. 미샤의 성공요인
1.기존 화장품의 유통경로와 미샤의 차이점
2. 미샤의 4P’S 전략
3. 미샤의 SWOT분석
4. 미샤의 STP 분석
5. 미샤의 성공요인
결론. 미샤의 향후 비전과 과제
- 본문내용
-
“미샤”의 제품
① 아로마 보떼 -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느낄 수 있음
- 로즈마리: 민감한 피부를 유연하게 ...
- 자스민 :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 레몬 : 과잉피지를 조절
- 일랑일랑 : 피부 진정 소독작용
② 난 코메도제닉 - 피부 트러블 억제
- 티트리 : 지성 사춘기성 트러블 피부를 진정, 개선
③ 미샤 플라워 - 20살 민감한 피부의 스킨케어 저자극 화장품
④ 미샤 프라임 - EGF(상피세포성장인자)를 사용한 체계적 케어 화장품
⑤ 미샤 플라워 DSW - 해저심층수를 이용 지친 피부에 활력을 넣어줌
미샤의 성공요인
기업을 바꾸는 인터넷 환경의 세대흐름 포착
1)인터넷을 통해 제품평가단 운영
2)유통구조를 바꾸는 인터넷
가치혁신론
1) 화장품을 생활필수품으로 인식
2) 고 품질 합리적인 가격
유통 혁신을 통해 제품가격의 거품 제거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전략
- 참고문헌
-
<참고 문헌>
* 인터넷 쇼핑몰 ‘뷰티넷( )
* 머니 투데이 ‘화장품은 된장찌개’ 2004. 3. 30
* 스포츠 서울 ‘화장품 시장 초저가정책 돌풍’ 2004. 3. 26
* 중앙일보 ‘날개 돋친 3300원 화장품, 미샤’ 2004. 3. 25
* 유통경로관리 경문사 임영균 안광호 김상용 공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