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전략] 뷰티넷과 가격파괴로 성공한 화장품 `미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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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미샤의 탄생
1. 미샤의 시작
2. 미샤의 연혁과 성과
3. 미샤의 슬로건
4. 미샤의 제품

본론. 미샤의 성공요인
1.기존 화장품의 유통경로와 미샤의 차이점
2. 미샤의 4P’S 전략
3. 미샤의 SWOT분석
4. 미샤의 STP 분석
5. 미샤의 성공요인

결론. 미샤의 향후 비전과 과제
본문내용
“미샤”의 제품

① 아로마 보떼 -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느낄 수 있음
- 로즈마리: 민감한 피부를 유연하게 ...
- 자스민 :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 레몬 : 과잉피지를 조절
- 일랑일랑 : 피부 진정 소독작용

② 난 코메도제닉 - 피부 트러블 억제
- 티트리 : 지성 사춘기성 트러블 피부를 진정, 개선

③ 미샤 플라워 - 20살 민감한 피부의 스킨케어 저자극 화장품

④ 미샤 프라임 - EGF(상피세포성장인자)를 사용한 체계적 케어 화장품

⑤ 미샤 플라워 DSW - 해저심층수를 이용 지친 피부에 활력을 넣어줌


미샤의 성공요인

기업을 바꾸는 인터넷 환경의 세대흐름 포착
1)인터넷을 통해 제품평가단 운영
2)유통구조를 바꾸는 인터넷

가치혁신론
1) 화장품을 생활필수품으로 인식
2) 고 품질 합리적인 가격

유통 혁신을 통해 제품가격의 거품 제거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전략
참고문헌
<참고 문헌>
* 인터넷 쇼핑몰 ‘뷰티넷( )
* 머니 투데이 ‘화장품은 된장찌개’ 2004. 3. 30
* 스포츠 서울 ‘화장품 시장 초저가정책 돌풍’ 2004. 3. 26
* 중앙일보 ‘날개 돋친 3300원 화장품, 미샤’ 2004. 3. 25
* 유통경로관리 경문사 임영균 안광호 김상용 공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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