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구조] 이랜드의 조직구조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이랜드의 성장 배경
이랜드의 조직 설계, Issue 및 배경, 원인
문제점 진단 및 분석
이랜드의 지식경영
조직 전략문제 및 발전방향
- 본문내용
-
이랜드의 성장배경
▶ 출범기 / 태동기 (1980~1987)
1980년 잉글랜드 오픈
1986년 이랜드 법인 등록
유명 브랜드와 시장제품의 장단점을 취합, 중가제품기획
매체 광고비 절감을 통한 투자 증대 → 원가절감/품질향상
의류업계 최초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통한 브랜드 런칭
아웃소싱을 통한 원가 절감/유연성 유지
▶ 성장기 (1988~1993)
多브랜드, Sub brand 전략 → 브랜드 인지도 확산 용이
해외 유명 브랜드와의 제휴 추진 (푸마, 빅존, 꾸레쥬)
해외 현지 하청공장의 지속적 확장을 통한 안정적 가격정책
해외 종합의류매장 오픈(미국, 중국, 태국 등)
▶ 성숙기 (1994~1997)
유통, 건설, 식음료, 여행, 호텔 등
본격적 다각화/세계화의 추진
전세계 주요 지역에 지사, 현지공장, 매장 운영
자료평가
- 바쁘데 자료 대단히 감사합니다.
- supark***
(2009.12.10 01:20:59)
- 좋아요
- ohs***
(2005.10.18 08:16: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