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청정원 순창고추장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 아이템 선정배경
II . 거시환경분석
시장분석
산업분석
III . 미시환경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IV . SWOT 분석
V . Objectives
VI .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VII. 마케팅 전략
장독차 Service
4P MIX
- 본문내용
-
대상기업 선정 이유
- 제품/ 품질의 우수성
- 순창고추장이라는 강한 브랜드 이미지
- 경쟁사 대비 차별점 없음 시장선도의 어려움
-> 차별적 우위를 점하기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 제안
청정원 순창고추장의 시장 전략 - STP
-Segmentation
전통음식인 고추장의 특성상 세분화 무의미
-Targeting
주 구매자층인 주부 대상
-Positioning
‘자연에 정성을 더했습니다’에서 오는 신선한 이미지
경쟁사 분석 – 해찬들 제품 특징
품질의 고급화/ 차별화
빛깔이 찰지고 특유의 알싸한 맛,
달고 텁텁한 맛 최소화 (발효유 함유)
칼슘이 첨가된 기능성 고추장
비만억제, 無방부제, 無색소
자료평가
- 잘봤어요
- mws***
(2008.12.05 16:16:09)
- 약간의 자료로써 가치가 있는것 같음
- so***
(2006.10.30 18:14:48)
- 중복된 조사자료를 가지고 여러개를 만든것 같음
- quickil***
(2005.12.26 06:49: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