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역사 - 람보르기니의 역사(HISTORY OF LAMBORGHINI)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9.0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본문내용
Lamborghini의 탄생

1949년 설립된 페루지오 람보르기니 트라토리체의 오너인 Ferruccio Lamborghini[1916-1993]가 Enzo Ferrari의 괄시에 분개하여 설립한 것이 LAMBORGHINI의 시작

History of Lamborghini 1.

-1964
Lamborghini 350GTV

350GT의 프로토 타입
V12엔진 배기량 3500cc



-1966
Lamborghini Miura

세계최초의 Midship Engine
참고문헌
http://ko.wikipedia.org/wiki/lamborghini -위키피티아

http://blog.naver.com/fgundam?Redirect=Log&logNo=20097519902
http://www.cyworld.com/24754/13515131Lamborghini
-역사관련 블로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공통] 교재를 참고로 독일 경제의 특징을 요약하고, 글로벌 경쟁력이 높은 독일 기업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경쟁력의 원천이 무~
  • 람보르기니(Lamborghini) : 이탈리아의 슈퍼카 제조사. 1998년 인수함.- 이탈디자인 쥬지아로(Italdesign Giugiaro) : 이탈리아의 자동차 디자인 회사. 2010년 인수함.- 세아트(Seat) : 피아트를 모태로 하는 스페인의 자동차 회사. 1990년 인수함.2) 역사 폭스바겐 Volkswagen AG (네이버 기관단체사전 : 기업)1937년 독일 나치노동조합 독일노동전선(German Labour Front)에 의해 설립되었다. 1930년대 자가용은 사치품이었고, 히틀러는 인민이 탈 수 있는 보급용 차량을 선보이길

  • [경영] 아우디의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 of the year상 수상 o 1977년 : 아우디 100(5기통 휘발유엔진) 출시 / 1980년 : Quattro를 ‘Geneva Salon’에 선보임 o 1982년 : Audi 80 Quattro 출시 / 1985년 : AUDI AG로 개명 o 1989년 : TDI(Turbo Direct Injection)가 장착된 디젤엔진 선보임 o 1990~1991년 : Audi A8 Quattro ‘German Racing Championship에서 2연패 o 1993년 : 100% 알루미늄 차체 자동차를 선보임 o 1997년 : Audi 시리즈(Audi A3, Audi A4, Audi A6, Audi A8) 개량됨 o 1998년 : Audi A6 Avant, Audi TT Coupe 출시 / 1999년 : Audi TT Roadster 출시 o 2004년 : 한국현

  • [명품 귀족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페라리 Ferrari 기업분석, 기업현황, 기업전략, 성공요인 4p stp swot 분석(HWP)
  • 역사는 여기에서부터 시작된다.페라리는 레이스에서 첫 우승을 차지한 1947년을 회사의 창립 시점으로 기록하고 있다. 그 이후 페라리는 역사적인 명차를 계속 선보이며 레이스 기록을 갱신하면서 전세계의 모터스포츠카 마니아들의 우상으로 자리 잡는다. 1950년대에 접어들면서 1960년대까지 250 시리즈를 선보이며 자동차 황금기를 맞으면서 페라리의 명성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는다. 1960년대 후반 페라리의 독주에 람보르기니가 강력한 도전장

  • [국제경영] 현대 자동차의 국제 마케팅 사례
  • 자동차를 매일 생산하여 전 세계에 보급하고 있고, 그 결과 폭스바겐의 가장 큰 시장인 서유럽에는 5 대의 자동차 중 1대가 폭스바겐이다.폭스바겐 그룹은 2002년 그룹에 속한 브랜드별 특성에 집중하기 위해 대대적인 구조조정을 단행했다. 그 결과 자동차 부문은 폭스바겐 승용차, 스코다(Skoda), 벤틀리(Bentley), 부가티(Bugatti)를 포함하는 폭스바겐 브랜드 그룹과 아우디(Audi), 세아트(SEAT), 람보르기니(Lamborghini)를 포함하는 아우디 브랜드 그룹, 상용차, 금

  • [국제 마케팅] 현대자동차 국제 마케팅 사례
  • 자동차를 매일 생산하여 전 세계에 보급하고 있고, 그 결과 폭스바겐의 가장 큰 시장인 서유럽에는 5 대의 자동차 중 1대가 폭스바겐이다.폭스바겐 그룹은 2002년 그룹에 속한 브랜드별 특성에 집중하기 위해 대대적인 구조조정을 단행했다. 그 결과 자동차 부문은 폭스바겐 승용차, 스코다(Skoda), 벤틀리(Bentley), 부가티(Bugatti)를 포함하는 폭스바겐 브랜드 그룹과 아우디(Audi), 세아트(SEAT), 람보르기니(Lamborghini)를 포함하는 아우디 브랜드 그룹, 상용차, 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