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광고분석 및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25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목차
기존광고 소개
시장상황분석
기존광고 문제점 분석
스토리보드
QnA
본문내용
Strengths
시장점유율 1위,
가전제품전문업체 중 최다 직영점 보유
자체적 A/S 센터 운영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동시 운영
국내외 다양한 제품
전국 동시세일 이벤트 진행
가격 경쟁력

Weaknesses
A/S 서비스가 시간이 오래 걸림
특히, 대형가전제품은 불가

Opportunities
롯데쇼핑과의 인수합병
해외진출

Threats
경쟁사의 허위비방
제품의 질이 떨어진다는 인식
경제 불황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많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질’이 떨어진다는 인식이 강하게 작용하고 있음.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심어야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물류관리] 하이마트 분석
  • 하이마트의 성공요인을 분석해보는 것을 이 레포트의 목적으로 한다. 물류 및 유통분야에 한정되지 않는 다양한 부분에서 어떻게 핵심역량을 구축했는지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특히 경쟁업체와의 비교를 충분히 활용하여 서술해보았다. 2. 양판점의 개념양판점은 카테고리킬러라고도 불리는데, 종합유통매장에서 유통되는 제품의 종류 중에 한 계열을 선택하여 상품 폭을 정의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전문유통업체를 일컫는다. 현재, 국내에

  • 삼성 갤럭시기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갤럭시기어 실패요인분석및 갤럭시기어 향후전략방안 제안
  • 및 향후방안앞의 내용을 종합하자면, 스마트 워치 시장은 본격적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지 오래되지 않은 도입기와 성장기의 과도기적인 시장으로, 스마트폰 시장의 포화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선도 기업으로 삼성과 소니가 있고 삼성이 점유율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애플, LG 등 큰 규모의 경쟁사들이 아직 제품을 출시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시장에서의 우위가 계속될지는 의문이다. ‘갤럭시 기어’는 삼성의 브랜드 이

  • [마케팅]마케팅에 성공한 하우젠 SWOT분석
  • 분석(1) 하우젠의 의미(2) 하우젠의 특징 및 지향목표(3) 하우젠의 기술력(4) 하우젠의 제품소개(5) 마케팅전략 - ① 브랜드 네이밍(Brandnaming) 전략② 광고 및 PR전략③ 문화마케팅 ④ 온라인 마케팅 ⑤ 현실 적응 마케팅(6) SPT분석 - 1) Segmentation:시장세분화2) Targeting : 표적시장의 선정3) Positioning : 위치화(7) 4P 분석4. 경쟁사 분석 - (1) LG(2) 대우 일렉트로닉스(3) 위니아 만도(4) 한샘 빌트인 가전5. SWOT 분석6. 문제점 및 해결방안***4P 분석(문제점 해

  • [홍보론] 하이마트 PR사례분석
  • 하이마트의 기업 정신을 의미합니다. 경영이념에서 공중을 규정해 주었습니다.- 현재 하이마트에서 하고있는 PR활동고 객 : 매체광고와 우편물, 간행물, 웹사이트를 통한 홍보활동 전개직 원 : 웹진과 각종 행사를 통해 내부구성원간의 결속력을 다짐협력업체 : 300여개의 협력사와 원만한 관계 형성, 중소기업에 지원 활동주 주 : 주주총회와 우편물을 통한 PR활동바. PR 사례 및 평가1) 퍼블리시티2006년 4월 22일에 디지털타임스에 게재된 퍼블리시티

  • [레져산업] 국내 테마파크 현황과 발전방향
  • 분석된다고 한다.이러한 상황에서 이번 조사 연구를 통해 국내 테마파크의 현황 및 국외 주요 테마파크의 현황에 대해 알아보고, 국내 테마파크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2. 연구 방법본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문헌적 연구 방법(documentary study) 방법으로 테마파크 개발의 이론적인 내용을 검토하고 구체적으로는 개발 활성화 방안을 위하여 관광관련 기관, 기존 저서, 세미나 및 연구논문에서 테마파크와 위락공원의 이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