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암웨이 AMWAY 해외진출 글로벌전략과 암웨이 마케팅성공요인분석및 암웨이 기업분석과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PPT 레포트입니다.
목차
서론
암웨이 기업선정이유
기업소개
암웨이 핵심역량분석

본론
암웨이 장점분석
암웨이 단점분석
암웨이 글로벌전략분석
-SALES & MARKETING 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암웨이와 다른 기업들과의 차이점
-피라미드 판매과 AMWAY 판매 비교

암웨이 시장진입방법 분석
-진입방법선택
-진입시장선택
-진입시장 SWOT 분석
통제 및 조정


결론
나아갈 방향
내용요약
본문내용
AMWAY는 최초 미국에서 설립되어 미국 연방 거래 위원회가 AMWAY가 불법적인 다단계 기업이 아닌것으로 인정하여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인수와 합병을 통해 브랜드를 확대함으로써 최초 매출 10억 달러를 달성했다. 이것을 기반으로 중남미 지역으로 진입하여 발전의 터를 잡아 봉사를 통해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원포원 프로젝트를 통해 적극적인 현지화 정책을 실시했다.
이러한 암웨이의 경영전략을 통해 미국에서 자회사에게 제품을 공급해서 판매하는 식이었지만 한국에서는 생산 공장을 건설하였다.
AMWAY는 현재 세계 최대로 큰 직접판매 유통망을 가진 다국적기업으로 발전하였고 세계 약 58개국에 자회사를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태평양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분석
  • 진출 현황3.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사례(태평양)-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및 연혁4. 중국 시장 분석< 본 론 >5. 태평양의 성공요인6. 태평양의 SWOP 분석- 라네즈의 SWOP 분석7. 태평양의 4P 분석 8.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결 론 >9.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10. 향후 전략11. 결론1. 서론1992년 한중 수교 이후 우리나라와 중국과의 교류가 점차 활발해지고 있으며, 값싼 노동력시장을 장점으로 하고 있는 중국은 투자를

  • [국제마케팅]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 -(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 -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라네즈, 롤리타 램피카(추가) 개발 전략 -▣ 목 차 ▣< 서 론 >1. (주)태평양의 선정이유2.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및 연혁3. 중국 시장 분석< 본 론 >4. 태평양의 성공요인5. 태평양의 SWOT 분석- 라네즈의 SWOT 분석6. 태평양의 4P 분석 7.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결 론 >8.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9. 향후 전략10. 레포트를 마치며.1. 기업 선정 동기우리 5조 조원들은 최근 이슈로 중

  • [국제경영](주)태평양의 Amore pacific의 해외진출전략
  • 기업)등이 있다.3) Amore pacific의 해외 진출 전략 개요 태평양 회사 연혁, 기업분석 리포트 부분 참조(1)국내외 화장품 산업의 특징 및 현황화장품 산업은 연구개발 능력과 품질을 기본적인 바탕으로 하되 ‘브랜드’와 ‘이미지’를 핵심적인 경쟁요인 및 성공요인으로 하는 산업이다. 또한 기호성과 유행성이 강하고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이 짧아 다품종 소량생산 체제가 적절한 ‘패션산업’이다. 화장품은 감성 고관여 상품으로서 품질이나 브랜드

  • [국제마케팅] 태평양 화장품 중국진출 사례 -라네즈, 롤리타 램피카(추가) 개발 전략
  • -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라네즈, 롤리타 램피카(추가) 개발 전략 -▣ 목 차 ▣< 서 론 >1. (주)태평양의 선정이유2.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및 연혁3. 중국 시장 분석< 본 론 >4. 태평양의 성공요인5. 태평양의 SWOT 분석- 라네즈의 SWOT 분석6. 태평양의 4P 분석 7.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결 론 >8.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9. 향후 전략10. 레포트를 마치며.1. 기업 선정 동기우리 5조 조원들은 최근 이슈로 중

  • 태평양의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프랑스,중국
  • 기업연혁2.태평양의 해외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전략의 배경1) 해외진출의 근원적 배경2) 국내 화장품 시장의 경쟁심화3) 수입 화장품의 급증3.태평양의 해외진출 국가 현황 및 프랑스와 중국시장 진출 배경1) 해외진출 국가 현황2) 프랑스시장 진출 배경3) 중국시장 진출 배경4) 태평양의 해외 시장 확대의 가능성4.태평양의 프랑스 진출 후 실패와 성공의 과정1) 프랑스시장 진출 과정2) 태평양의 실패 사례 및 원인분석 - SOON, LIRIKOS3) Lolita Lempicka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