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LO 유니클로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과 유니클로 브랜드분석및 유니클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UNIQLO 유니클로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과 유니클로 브랜드분석및 유니클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보고서입니다.
목차
유니클로 소개

유니클로의 현재 핵심 타겟 ? 4P를 통해 추론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유니클로 새로운 타겟 스크리닝 과정

새로운 타겟에 대한 4P 전략 제시
-new Product
-new Price
-new Place
-new Promotion

마치는 말
본문내용
기존의 유통망을 유지하면서 baby boom 세대가 홈쇼핑을 선호하는 특성을 반영하여 홈쇼핑이라는 채널을 통해 판매 확대를 실시한다

Baby boom세대의 특성을 분석, 그들이 주로 접하는 매체를 통해 단순
노출 효과를 제고, 판매 촉진 전략에 반영하였다
참고문헌
단행본
콘텐츠비즈니스연구회 편, 《유니클로 신화와 SPA브랜드 스토리》, 미래를소유한사람들, 2010
가와시마 고타로, 《야나이 다다시 유니클로 이야기》, 비즈니스북스, 2010, 콘텐츠 비즈니스 연구회 편, 《유니클로 신화와 SPA브랜드 스토리》, 미래를소유한사람들, 2010
정용찬 외 2인, 『2011년 방송매체 이용행태 조사』,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11.
구희경, 「기능성 섬유 소재에 대한 베이비붐 세대의 구매 행동에 관한 분석」, 『한국과학예술포럼』 제8권 제1호, 과학문화전시디자인연구소, 2011, pp.1-12.
박유선, 「노인세대의 인구통계변인에 따른 색채이미지와 선호도」, 『조형미디어학』 제15권 제1호, 한국일러스트학회, 2012, pp.63-74.


웹사이트
http://www.uniqlo.kr/
http://cafe.naver.com/gmakorea/3960
http://interactive-salaryman.com/pieces/luckyline_e/cyber.html
http://www.uniqlo.com/kr/corp/mission/index.html
통계청, 움직이는 인구 피라미드, [http://sgis.nso.go.kr/pyramid/view_country.asp]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106020100024770001503&servicedate=2011060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M 마케팅전략분석과 H&M 브랜드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H&M마케팅전략과전략제안-목차 H&M 보고서 요약 H&M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1) H&M 기업 선정 배경2) H&M 경쟁사 분석3) H&M SWOT 분석- Strength - Weakness- Opportunity - Threat 4) H&M 현재 마케팅 4P전략분석- Product - Place- Price- Promotion5) H&M 타겟고객조사6) H&M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 Positioning H&M 매출증대위한 전략제안1) 전략 1 (매출증대 vs자라)- 콜라보레이션2) H&M 전략적 마케팅믹스전략3) 전략 2 (기업이미지 강화 vs 유니클로)4) 마케팅

  • ZARA 자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ZARA SWOT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및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자라 Zara 마케팅 전략분석레포트INDEXⅠ. SPA 개념분석 및 한국 SPA 시장분석1. SPA 개념분석2. 패스트패션 산업분석3. 한국의 SPA브랜드 도입4. SPA 사업영역 확대Ⅱ. 자라 ZARA 브랜드소개-한국에서의 자라(Zara) 소개Ⅲ. 자라 Zara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Ⅳ. 자라 Zara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자라 Zara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Ⅵ. 경쟁자 분석1. 유니클로 (UNIQLO)2. H&MⅦ. 결론

  •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향후전략방안 제안
  • 브랜드소개2. SPA 시장현황분석3. 경쟁사 (유니클로,H&M,ZARA) 마케팅 4P전략 비교분석(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4. 에잇세컨즈 해외진출 마케팅기획안(1) STP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타겟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2) IMC 전략(3)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촉진전략 (Promotion)4) 유통전략 (Place)(4) 마케팅 기대효과5. 에잇세컨즈 향후전략제안1) 아

  • ZARA 자라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ZARA 한국진출 성공전략분석/ ZARA 향후전략제안
  •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romotion (촉진전략)4) Place (유통전략)4. ZARA의 한국시장진출 성공사례(1) 자라(ZARA)의 한국시장 진출방식(2) 한국시장 환경분석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경쟁사분석 (Competitor)-H&M(스웨덴)-유니클로3) 소비자분석 (Consumer)(3) 자라(ZARA)의 한국시장 현지화 전략1) 주요 거점도시 집중공략2) 한국소비자 트렌드 즉시반영3) 하이엔드전략4)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5) 직접수출전략5. 결론 및 향

  • UNIQLO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분석과 핵심역량연구와 유니클로 한국진출 성공요인과 향후개선방향제안 레포트
  • 분석3. 유니클로 가치사슬 분석4. 국내 SPA 시장상황분석5. 유니클로 기업핵심역량6. 유니클로 마케팅전략(1) STP 분석(2)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유니클로 한국시장 성공요인 분석8. 유니클로 vs 자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9. 유니클로 향후전략과 개선방향제안(1) 유니클로의 향후과제(2) 유니클로 향후개선방향1. 유니클로 기업소개(1) 유니클로 브랜드소개유니클로(UNIQLO)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