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PPT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모두투어 기업선정배경

2. 모두투어 기업소개

3. 거시환경분석

4. 미시환경분석
Company (자사 분석)
Competitor (경쟁사 분석)
Channel (유통경로 분석)

5. 모두투어 STP 분석
Market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
Positioning (차별적 포지셔닝)

6. 모두투어 마케팅 4p 전략분석
Product(상품의 선정)
Price(가격의 설정)
Place(유통경로의 선택)
Promotion(광고 및 판매 촉진의 구체화)

7. Bcg matrix 분석

8. 5 Forces model 분석

9. 모두투어 경쟁우위전략

10. 모두투어 SWOT 분석
Strengths(강점)
Weaknesses(약점)
Opportunities(기회)
Threats(위협)

11. 마케팅전략 평가 및 대안제시
본문내용
Channel (유통경로 분석)
- 여행상품은 여행자가 원하는 상품을, 요구하는 장소, 시간에 구입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원활히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유통경로가 중요하다.
- Best Partner 전략 : 모두투어와 특정 계약을 맺고 이 상품만 판매
- 주요 업체와 제휴 : 금융, 기업, 대형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인터넷 포털사이트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아웃백 마케팅분석
  • 마케팅 기법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3. 마케팅 컨셉가장 활발한 점포확장을 추진하고 있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상반기 3개 점포를 추가해 총 26개 점포에서 전년동기 대비 25.0% 성장한 4백억원의 매출을 올렸다.이 회사는 각 매장에 따라 매장 성격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펴고 잇는데, 양재점과 종로점의 무료 아침식사 제공 행사, 강남점의 영화관 제휴 마케팅, 일산점 및 해운대점의 키드 투어 행사, 종계점의 학교 및 학원 협찬 등이

  • [국제마케팅] 두산중공업 마케팅분석
  • 마케팅 및 경영활동을 연구할 필요성이 제기 되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이 보고서에서는 담수/플랜트 산업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두산중공업을 중심으로, 두산중공업의 기업분석을 시작으로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을 한다. 소비자 마케팅, 경쟁사 분석을 바탕으로 한 경쟁자 마케팅, 이미지 마케팅 등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과 두산중공업의 비전전략을 살펴본 후 향후 두산중공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결론을 제시하도록

  • 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사례,대한항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차 -Ⅰ.서론1. 선택 브랜드2. 선택하게 된 동기3. 대한항공 회사 소개-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목표, 기업 개요Ⅱ.본론1.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1.1 대한한공의 SWOT 분석1.2 대한한공의 STP전략 분석1.3 대한한공의 4P전략 분석2. 대한항공 마케팅전략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2.1 국내선 활성 방안2.2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선의 새로운 전략 2.3 인터넷 마케팅 믹스의 필요성2.4 마일리지 제도 개선2.5 사회 공헌으로 인한 기업

  • 관광마케팅의 환경 분석
  • 관광마케팅의 환경 분석 기업의 환경이란 끊임없이 변화해 오고 있으며 기업의 생존과 성장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기업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분석, 검토하는 일이 필요하다.관광마케팅의 환경 분석에 있어서도 일반 마케팅 환경 분석에 있어서와 마찬가지로 통제 가 능한 요인과 통제 불가능한 요인들이 존재한다. 통제 불가능한 요소들은 기업의 경쟁 및 시장을 둘러싼 환경으로 모든 기업의 성장환경과 경영전략, 조직구조에 영향을 미치

  • [경영분석] 항공운송기업 일본항공(JAL) 경영전략
  •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앞으로 다국적기업으로서 항공운송기업이 추구해야 할 과제는 무엇인지 논해 보도록 하겠다. 먼저 문헌을 통해 항공운송업의 정의, 항공수송의 특징, 항공 운송산업이 국제화 된 배경을 간략하게 알아보고, 인터넷 사이트와 문헌을 이용하여, 일본의 항공운송기업인 일본항공(JAL: Japan Airlines)의 역사와 개요, 경영실적,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전략, 서비스 전략 및 다국적화 정도를 분석하고 비교함으로써 항공운송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