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DHC의 차별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동기
2. ABOUT DHC
3. DHC의 차별화 전략
1) 유통 전략
2) 광고 전략
3) 제품 전략
4) 기타 전략
4.DHC의 약점
결론
-DHC의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4.DHC의 약점
불안한 브랜드 이미지
유통구조에 따른 고객관리의 문제
협소한 타겟 -제한 된 연령층
-남성

-DHC의 나아가야 할 방향
*제품 특화를 통한 확실한 포지셔닝
*OFF LINE 상담을 적극적으로 유도
*TARGET의 다양화 -연령별
-성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딴 쓰레기 자료 올리지마소
  • nice1***
    (2011.10.24 10:34:51)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LG텔레콤의 마케팅서비스전략
  • 마케팅 전략(1) 전용 단말기 확대타 통신업체에 비해 단말기 수급에 있어서 유리하므로(LG전자와 제휴하여 낮은 단가로 공급, 유통마진의 개선) 고객에 따른 단말기 디자인의 차별화. 맞춤형 단말기 도입하고 LG전자와 텔레콤간의 협력을 강화한다.(2) 무선 인터넷 컨텐츠 강화무선 인터넷 분야에 있어서 경쟁 우위를 기른다. 요즘 이동통신 사업자들은 무선인터넷 분야에 더욱 노력을 하고 있다. LG텔레콤에서 시행하고 있는 무선인터넷 서비스인 Ez-i

  • CJ 이너비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제안및 마케팅전략 평가
  • 마케팅전략 제안Ⅴ. 전략1. 사전 전략(Proactive strategy)1) 기존 화장품과의 차별화 사람의 피부는 크게 표피와 진피로 나뉘는데 여태까지의 바르는 화장품은 피부 겉 수분 장벽인 표피케어에서 그쳐왔다. 그렇기에 비싼 가격에 좋다는 제품을 다 발라봐야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식으로 겉에만 주는 노력에 불과했다. 그러나 ‘이너비’는 주성분인 콜라겐, 히알우론산나트륨, 글루코실세라마이드를 통해 안쪽부터 채워주는 먹는 화장품으로, 피부 표피의

  • [마케팅] DHC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에 대해 무척이나 궁금했었기 때문에 DHC사를 선택했습니다. 현재 수많은 화장품사와의 경쟁, 온라인 회사와의 경쟁이 모두 과제로자리잡고 있는 기업이었고 한국지사에 런칭한지 1년 밖에 되지 않은 회사이었기에 구체적인 자료를 얻지 못한 것이 보고서를 좀더 정량화 시키지 못한 아쉬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하지만 이제는 분명히 남과 다른 비즈니스 모델을 갖지 못하는 시장의 생존전략에 있어서 충분히 타사와의 차별화된 모습을 엿

  • 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요약)우유와 더불어 단백질 함량이 높아 몸에 좋은 완전식품으로 알려진 두유. 그러나 맛을 내기 위해 설탕과 합성착향료 등 화학첨가물이 첨가되고 상온에서의 장기 보관을 위해 멸균하는 과정에서 콩의 신선한 맛과 풍미가 저하되고 영양소가 파괴되는 등의 문제가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이러한 가운데 최근 두유 시장에도 웰빙 바람을 탄 신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건강과 먹거리 안전에 대한 관심이

  • 꽃을 든 남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차별화 전략의 일부이므로 OEM방식을 채택할 것이다. 하지만, 일본의 경우 화장품을 찾는 대다수의 고객들이 드러그 스토어 또는 전문백화점을 찾는 특징을 보이고 있다. 그러므로 간접 수출 경로도 제한적으로 오픈하여 일본의 상황도 고려한 수출경로를 마련할 것이다. 또한 ‘꽃을 든 남자’는 자사의 브랜드이므로 따로 라이센스를 받을 필요는 없으나, 마케팅 차원에서 기존의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활용할 것이므로 이에 해당하는 상표사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