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DHC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6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DHC COMPANY 소개
2. SWOT 분석
3. STP STRATEGY
4. MARKETING MIX
5. 맺음말
본문내용
2.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통신판매라는 유통구조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와의 접촉이 용이 하고 부담없는 가격과 품질에 있어 경쟁우위를 가질 수 있기에 소비자와의 접촉이 바로 구매로 이어질 확률이 높다.
또한 On-line상에서의 판매를 위주로 하기 때문에 off-line에 비해서 사용후기 등을 통한 구전홍보가 타 기업에 비해서 유리한 입지에 위치 하고있다.

(2) WEAKNESS (약점)

실물과 사진이 다름으로써 나타나는 소비자들의 인식 및 구매취소 계약 등이 잦을 수 있다.
또한 화장품은 rich산업에 속하는 제품군이기에 자칫 소비자들에게 통신판매라는 유통구조가 제품의 질과 연관, 인식되어 이미지 관리가 어려울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DHC KOREA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목 차1. Introduction2. 환경 분석3. SWOT 분석4. STP 분석5. 마케팅전략6. 성공요인분석7. 향후 전략8. 시 사 점1. IntroductionDHC는 요시다요시아키 현사장이 1972년 창립하여 출판 사업을 시작한 이래 1983년에 화장품사업을 본격적으로 개시하였다. 이후 94년 미국 내 DHC U.S.A. Inc를 설립하여 97년 화장품의 통신판매를 본격적으로 개시하였으며 95년에는 DHC Taiwan Inc를 설립, 99년대만 내에서 화장품통신판매를 개시하게 되었다. 또한 99년에는 일본 내 전국 편의점

  • DHC 마케팅전략(영문)
  • Contents Introduction to DHCSTPStatisticsCompetitorValue Chain Analysis & 4PMarketing StrategySWOTConclusion No.1 ‘direct mail’ skincare companyCustomer satisfaction / re-purchase percentage exceeds 50%NaturalismProvides health foods 1. Introduction to DHC What is DHC?Middle distributorDHC distribution centerCustomerCost saving, low price

  • DHC잡지 마케팅전략 사업계획서
  • Marketing Plan(DHC잡지)회사 약력1972 DHC JAPAN 현사장 , 요시다 요시아키가 창업 1975 DHC JAPAN 주식회사로 변경 1980 DHC JAPAN 화장품 사업부 설립DHC 올리브 버진 오일 롱 셀러 기록 1997 DHC U.S.A.Inc. 통신 판매 시작1999 DHC Taiwan Inc. 화장품 통신 판매 시작2002 4월 DHC KOREA Inc. 법인 설립 10월 DHC JAPAN 통신 판매 회원 290만명 돌파2003 DHC JAPAN 모바일SHOP에서 판매개시1월 DHC KOREA 통신판매 시작DHC잡지(가제)목표DHC의 구축된 인터넷 쇼핑채널을 이용일본의 패션, 미

  • [마케팅전략] DHC의 차별화전략
  • DHC의 차별화 전략동 기*조사 방법2. ABOUT DHCHISTORY OF DHC DHC의 성과3) CONCEPT OF DHC에스티 로더라네즈아베다 이니스프리 Everyday New Face경쟁사 이미지우아함,고급스러움도시적,세련됨과학적, 기능성자연주의에스티로더라네즈이니스프리아베다클리닉샤넬오리진스이자녹스우아함,고급스러움도시적,세련됨과학적, 기능성자연주의DHC* MY NATURALISM DHC4) TARGET OF DHC25세의 그녀.유행에 민감하고, 미용& 패션에 아낌없이 투자하며,온라인

  • DHC 마케팅전략 레포트
  • DHC 하면 떠오르는 것은??일본 화장품이다.7575-333스베스베일본 통판 1위김희선2) 화장품 구입시 중요시 생각하는 점은?4. 결론기능이미지구입장소가격기타동부50 25 5 9 11기능이미지구입장소가격기타동부50 25 5 9 11동부서부북부기 능50%이미지25%가격9%구입장소 5%실제 구매자들은 화장품 구매시제품의 기능과브랜드 이미지를 중요시 한다.3) 성공요인우수한 제품력으로 재구매에 성공. (기능)빅모델 전략 브랜드 홍보. (이미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