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DHC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6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DHC COMPANY 소개
2. SWOT 분석
3. STP STRATEGY
4. MARKETING MIX
5. 맺음말
- 본문내용
-
2.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통신판매라는 유통구조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와의 접촉이 용이 하고 부담없는 가격과 품질에 있어 경쟁우위를 가질 수 있기에 소비자와의 접촉이 바로 구매로 이어질 확률이 높다.
또한 On-line상에서의 판매를 위주로 하기 때문에 off-line에 비해서 사용후기 등을 통한 구전홍보가 타 기업에 비해서 유리한 입지에 위치 하고있다.
(2) WEAKNESS (약점)
실물과 사진이 다름으로써 나타나는 소비자들의 인식 및 구매취소 계약 등이 잦을 수 있다.
또한 화장품은 rich산업에 속하는 제품군이기에 자칫 소비자들에게 통신판매라는 유통구조가 제품의 질과 연관, 인식되어 이미지 관리가 어려울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