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마케팅,차별화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현황
문제포착
-Market Review
-Comm. Review
-Consumer Review
Case Study
Implication
컨셉도출
-2535세대분석
-자사제품분석
-컨셉도출
IMC전략
-1단계
-2단계
-3단계
- 본문내용
-
-Market Review
외모, 취미활동, 경력개발 등 자기 자신을 가꾸는데 적극적인 행동을 하는 요즘 소비자들은 감성적인 만족도가 높다면 상대적으로 비싼 프리미엄 캔커피를 기꺼이 구매함
-2009.08.25 매일경제-
프리미엄 캔커피 주고객층인 20대가 상품의 맛 보다는 이미지에 구매가 좌우 된다는 점에 착안. 유명 스타들을 기용, 드라마 같은 광고와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주력하고 있음.
-2009.09.17 선샤인뉴스-
스타의 이미지를 이용, 현재 커피브랜드들은 스타의 이미지들을 커피와 연결 지어 소비자들에게 어필
-2009.09.13 스포츠칸-
개별 브랜드 인지도가 구매로 결정되는 두유시장 - > 즉, 인지도가 중요한 시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