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마케팅 전략분석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위한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5 / 2016.02.15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마케팅 전략분석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위한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시장분석
화장품 산업 현황
1) 국내 화장품 생산 현황
2) 남성화장품 시장의 경향
Ⅲ. 꽃을든남자 3C분석
1. 자사분석
(1) 브랜드 스토리
(2) 브랜드 철학
(3) 꽃을든남자 히스토리
2. 고객분석
(1) 외모 관심도과 화장품 구매
(2) 연령별 소비행동 분석
(3) 화장품 구매행동
3. 경쟁사 분석 (미샤)
Ⅳ. 꽃을든남자 SWOT분석
Ⅴ. 꽃을든남자 STP 전략
Segments
Targeting
Positioning
Ⅵ. 꽃을든남자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1) 가격전략
2) 제품전략
3) 촉진전략
4) 유통전략
Ⅶ. 결론 (마케팅조사 결과분석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전략 제안)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꽃을 든 남자’ 의 IMC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패션과 외모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25-35 의 남성을 공략, 화장품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고려요인인 기능과 가격을 고려,
고기능 중저가 화장품 실용성 있는 브랜드로 포지셔닝한다.
고기능 중저가 실용성 있는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는 방법
(1) 화장품 세트백을 만든다.
4~5 만 원 대의 화장품 가방 세트를 개발한다. 위의 상황 조사에서 남성들이 화장품을 사기위하여 기꺼이 지불 할 수 있는 가격선이 1~3만 원 대의 화장품들이 이었다. 따라서 3~5만 원 대의 화장품 세트백을 개발 한다. 이 세트백 안에 2개월 치 정도의 화장품 사용량으로 하는 스킨, 로션, 왁스, 립밤 등을 묶어서 판다.
- 참고문헌
-
신문기사
이정구, 자신감 있는 2030 남성의 키워드 … 나를 위해 투자한다, 중앙일보, 2013.05.31
장원수, 남자들도 기능성 화장품에 관심집중, 한국일보, 2013.05.29
강구귀, [가을의 전설을 꿈꾸다] 화장품ㆍ패션브랜드 훈남 모시기, 이투데이, 2012.09.13
홍지혜, 김가연,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한경닷컴, 2013.05.15
논문
임수현, 『남성들의 미용에 대한 관심과 화장품 구매행동 연구』, 숙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2011.
인터넷 자료
꽃을 든 남자 홈페이지, http://www.flowermen.co.kr/pages/index.aspx
이범석, 라네즈 브랜드 조사, http://preprer.blog.me/90173336558
자료평가
- 덕분에 과거 자료를 잘 사용했습니다.
- 18715***
(2018.11.26 23:14:00)
- 정리를 깔끔하게 잘해놨습니다.
- sky7***
(2014.10.26 23:30: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C소프트 조직구조
- 무역학개론_우리나라는 천연자원이 부족한 관계로 일찍부터 국제무역에 관심을 가져 왔다 국제무역은 우리나라 외환시장에도 영향을 준다 특히, 국제무역과 관련된 지표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무역의존도와 외화가득률 지표가 있다 이에 관한 것으로 아래의 질문을 보고 답하시오
- 리더십_우리 팀의 박부장은 매우 지시적이고 과장인 나의 말을 잘 경청하지 않는 스타일이다 팀을 운영하는 방식이 독선적이라 팀원들과의 관계는 좋지 않은데, 회사의 사장님과 친분이 두터워 회사 내 권력은 막강한 편이며 업무전문성이 떨어져 종종 팀원들과는 충돌이 발생하고 있다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전략 비교-대한항공 VS t`way항공
- [조직문화] 볼보프랑스의 조직문화
-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이미지를 비교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다섯개의 측정항목들을 리커트 척도
- 소비자 심리학 레포트 -응종의 4가지 기법
- 오뚜기 마케팅사례연구 - 오뚜기 SWOT,3C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오뚜기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외식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