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EN 비비안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VIVIEN 비비안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남영비비안 기업 소개
2. 비비안 문제 진단
3. 목표 설정
4. 거시적 환경 분석
5. 산업 분석
6. 비비안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7. 비비안 STP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 4P
비비안 Repositioning 리포지셔닝 전략
8. 마케팅 비용 추산(Budgeting)
- 본문내용
-
여성의 사회진출과 구매력 강화로 여성을 타겟으로 한 란제리 산업 역시 성장 가능성이 큼
최근 좋은사람들, 쌍방울 등의 속옷 업체들이 해외시장 진출을 시작하고 있음 주로 아시아.
란제리 업계에서 주로 2,30대 젊은층을 디자인으로 사로잡거나 중장년의 안정적인 고객을 유지하는 정도의 전략을 쓰고 있는데
그 외에 10대, 기혼 여성, 노인 같은 집단은 그에 맞는 제품군은 존재하나,
그것을 프로모션 대상으로 활용하지는 않았음.
업계에서 주목하지 않고 있는 이러한 블루오션이 존재하므로 기회이다
4) 왼쪽에 차트를 보시면 2012년 국내 란제리, 언더웨어 유통채널별 마켓 셰어인데
대형마트와 아울렛이 34%로 가장 많고 그 다음이 홈쇼핑, 온라인으로 23%입니다.
또한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의류 거래량이 급증하였습니다.
아래 표를 보시면 2010년부터 2배 이상씩 모바일 패션시장 규모가 증가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채널들은 낮은 비용으로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