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EN 비비안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VIVIEN 비비안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남영비비안 기업 소개

2. 비비안 문제 진단

3. 목표 설정

4. 거시적 환경 분석

5. 산업 분석

6. 비비안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7. 비비안 STP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 4P
비비안 Repositioning 리포지셔닝 전략

8. 마케팅 비용 추산(Budgeting)
본문내용
여성의 사회진출과 구매력 강화로 여성을 타겟으로 한 란제리 산업 역시 성장 가능성이 큼
최근 좋은사람들, 쌍방울 등의 속옷 업체들이 해외시장 진출을 시작하고 있음  주로 아시아.
란제리 업계에서 주로 2,30대 젊은층을 디자인으로 사로잡거나 중장년의 안정적인 고객을 유지하는 정도의 전략을 쓰고 있는데
그 외에 10대, 기혼 여성, 노인 같은 집단은 그에 맞는 제품군은 존재하나,
그것을 프로모션 대상으로 활용하지는 않았음.
 업계에서 주목하지 않고 있는 이러한 블루오션이 존재하므로 기회이다
4) 왼쪽에 차트를 보시면 2012년 국내 란제리, 언더웨어 유통채널별 마켓 셰어인데
대형마트와 아울렛이 34%로 가장 많고 그 다음이 홈쇼핑, 온라인으로 23%입니다.
또한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의류 거래량이 급증하였습니다.
아래 표를 보시면 2010년부터 2배 이상씩 모바일 패션시장 규모가 증가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채널들은 낮은 비용으로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전략] 비비안 `Vivien` 브랜드 재정립
  • ‘Vivien’ 브랜드 재정립목 차Ⅰ. 서론비비안 브랜드 선정배경비비안 브랜드 재정립의 방안 및 목적Ⅱ. 상황분석시장분석소비자 분석경쟁사 분석설문지를 통한 브랜드 진단Ⅲ. Brand Identity System브랜드 에센스, 핵심 아이덴티티, 확장된 아이덴티티가치제안, 브랜드 개성Ⅳ. 문제점체계적이지 못한 라인비너스와의 차별성남성 속옷 라인의 부진Ⅴ. 개선방안재포지셔닝마케팅(ATL, BTL)Ⅵ. 결론기대효과한계점논의점 Ⅶ. 부록설문지인터

  • [경영] 남영산업 `비비안` 마케팅 전략 분석
  • NAMYEONGVIVIEN3기업 소개시장상황 및 문제점거시적 환경 분석SWOT 분석 SegmentationTargeting & 4PRepositioning비용 추산(Budgeting)목차4기업 소개비전과 미션고객과 함께하는No.1 패션브랜드고객의 감동라이프스타일웨어 & 레그웨어CEO 김진형연혁 제품라인 및 유통채널 1954 ‘남영산업’ 설립‘남영나이론’ 상호 변경  브래지어 산업 개시1973 ‘비비안’ 상표 등록1976 증권거래소에 주식 상장1992 매출 1000억원 돌파2006 온라인 쇼핑몰 ‘비비안

  • 인지도 부족 GENTOFF 소개 시장 상황 분석 문제점 분석
  • 브랜드는 판매량이 파격 증가객관적 심사 : 긍정적 평가 기대부정적 평가를 받더라도 반전마케팅 효과05Conclusion-결론디자인 개선접근성 높이기이벤트 및 홍보타겟층의 취향을 고려하여인지도 향상 시급Q & AThank You!7파랑 – 드로즈주황 – 사각팬티회색 - 삼각팬티15낮추지 말고 : 비비안의 고가 이미지 유지높이지 말고 : 다른 고가브랜드에 비해 인지도가 낮아17SPA에 중장년층 뺏기자20, 30대겨냥 제품 늘리고매장 배치 전략도 변화 19

  • 비비안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 브랜드고급화PlaceScrap & build전략정예화2000여개300여개크로스섹슈얼 마케팅PromotionPromotion서포터즈와 웹진운영충성도 및 인지도 향상대학생고객층까지 확장시즌별로 웹진 운영공감할 만한 키워드로 유용한 정보제공향후방안 및 결론05향후 전략1. 카페형(파우더룸) 공간 및 대학생상대 무료상담서비스 제공.2. 사이즈의 다양화를 통해 고객불만 해결과 편안함 증대.3. GENTOFF로 30~40대 꽃중년 남성층 공략.향후 전략출 처남영비비안홈페이지

  • [마케팅전략] EBLIN 에블린 마케팅전략
  • 전략중저가 시장 겨냥, 합리적인 가격⇒ Bra : 24900~ 34900Panty : 9900~ 19900Slip : 22900~ 54900Pajama : 44900~ 59900Gown : 34900~ 64900Acc : 2900~ 19900NO SALE전략 E B L I N*6. Marketing Mix광고전략타 브랜드에 비해 적은 광고 비용매장 윈도우 디스플레이잡지, 화보 광고스타 마케팅E B L I N*6. Marketing Mix영업전략시즌별 이벤트 (2, 3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웨딩 상품 출시 : 로즈 와인, 코발트 블루직원, 점원 관리E B L I N*7. SWOT 분석E B L I NThreats많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