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남영산업 `비비안`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시장상황 및 문제점
거시적 환경 분석
SWOT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 4P
Repositioning
비용 추산(Budgeting)
본문내용
목표 설정
브랜드의 리포지셔닝, 소비자 세그먼트의 재설정 및 타겟팅 강화를 통한
시장 점유율 증대를 목표로 함

(주요 경쟁사의 2012년 성장률 7%, 흑자 영업이익 전환 )

거시적 환경 분석
기술적 환경

재료의 고급화와
제조 기술 발달

- IT 기술의 발달로
온라인 유통채널 성장

경제적 환경

의류산업 특성상
경기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TTL과 현대카드 M의 티저광고 사례연구
  • 경영 목표SK-Telecom은 ‘기업의 영구존속  발전을 통해 고객, 구성원, 주주에 대한 가치를 창출하여 사회, 경제,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나아가 인류의 행복에 공헌한다는 경영 목표를 가지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4) 마케팅 분석 PPT 마케팅sk텔레콤 마케팅 분석(2008)SK-Telecom의 마케팅 분석은 상황분석과 STP분석 그리고 마케팅 믹스 전략 분석으로 나누어서 살펴보겠다. SK-Telecom S W O T 분석강점(Strenght)높은 시장 점유

  •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마케팅 전략
  • 마케팅 핵심전략 분석 - 해피캠퍼스 참고박수인 - codes combine marketing suggestion material(주)어패럴 뉴스(http://www.appnews.co.kr) 패션 인사이트http://www.fashionin.com 삼성디자인 넷(http://www.samsungdesign.net) 패스트 패션의 특성과 디자인 경향 연구 네이버 지식백과 terms.naver.com롯데 홈쇼핑몰(http://www.lotteimall.com) 현대 홈쇼핑몰(http://www.hyundaihmall.com) 신세계 홈쇼핑몰(http://mall.shinsegae.co)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www.codes-combine.co.kr/비비안 언더웨어 www.namyeung.co.kr/

  • [마케팅] vivien 비비안 상황분석 및 IMC전략
  • 전략Vivien S11. IMC 목표서브브랜드의 인지도 확보출시 3개월 내에타겟층의 호감도 70%이상 확보.여성 속옷시장 점유율 1위 달성충성고객의 확보기업이미지 제고1기3기속옷 내구성의중요성 인식타겟층의 70%이상디자인 + 기능성 동시 추구2기Vivien SVivien S12.NEW IMC 전략1기 :출시 1개월 전(7월)~출시 후 3개월(10월)이벤트PR런칭 패션쇼-케리비안베이 성수기 방문객을 상대로 패션쇼 개최->참가자에서 속옷 교환권증정 통해 매장방문

  • 속옷 시장 분석
  • 전략을 실행한다. 특히 포지셔닝의 핵실을 전달하면서도 브랜드 네임이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컨셉이 필요하므로 ‘로맨틱으로 물들다. EBLIN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광고메시지를 일관성 있게 집행한다. 특히 징글 형식의 라디오 광고를 만들어 소비자의 재인을 높인다. 마케팅원론, 안광호 외 2인, 학현사, 2004또한 20-30대 여성들에게 노출이 높은 인터넷 쇼핑몰과 온스타일과 같은 여성 전문 케이블 채널 등에 집중적으로 광고를 집

  • [경영] 남영비비안의 기업분석
  • 남영비비안의 기업분석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기업소개 1)기업소개와 연혁 2)CEO소개ㆍ경영이념 3)재무구조ㆍ사업현황 2.경영 전략 분석 1)시장환경 분석2)소비자행동 분석3)경쟁사 분석4)SWOT 분석3. 차별화 전략1)시장세분화2)4P4.경영성관1)기업관점성과Ⅲ. 결론 I. 서론1.서론현대사회 삶의 질의 향상은 패션에 대한 관심의 증가와 속옷도 패션의 일부라는 개념이 커져가면서 위생적이고 깨끗하기만 하면 된다는 예전의 속옷 개념에서 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