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도 부족 GENTOFF 소개 시장 상황 분석 문제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GENTOFF
인지도 부족에 대한 전략 제안
GENTOFF 소개
시장 상황 분석
4P
SWOT
단계별 전략 제안
결론
01
02
03
04
05
문제점 분석
??
01
젠/토/프/소/개
-GENTOFF ?
2003년 8월 런칭
남영비비안의 남성속옷라인
온화한, 친절한이라는 의미 Gentle
상류계급의 남성, 멋쟁이라는 의미의 Toff
편안하고 세련된 속옷을 찾는 20-40대 공략
02
시/장/상/황
- 그루밍 족 증가
그루밍 족의 증가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
02
시/장/상/황
- 속옷 시장 규모
급증하는 남성 내의업체 매출
(단위:억 원,업계추정)
7년 간 약 2.5배
남성 속옷 시장 규모
속옷도 하나의 패션!
성숙기에 접어 든 속옷 시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원론] 메가스터디의 성공요인 사례분석
  • 시장을 노릴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의 개발이나 기존 시장에서의 경쟁자와는 다른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하여 승부를 해야할 것이다. 하지만 어설프게 ‘교육 전체시장의 석권’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사업 확장만을 고집하다가는 기존 시장의 경쟁자들과의 경합에서 밀려나 시장에서 쫓겨나 사업 실패를 경험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는 현재 그들의 상황과 시장을 철저히 분석하여 사업다각화를 꾀해야 할 것이다.(2) 사회 공

  • [마케팅 원론] 베스킨 라빈스 마케팅 전략-(하겐다즈 비교분석)
  • 분석에 따라 보자면 ‘문제아’와 ‘별’ 중간의 위치에 있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한 시점이라고 할 수 있다.그림 5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경쟁상황 추이하겐다즈- 고급 아이스크림의 이미지를 내세움- 외국에서 완제품 수입- 오바론 공법에서 공기함유율을 20%로 함. 공기의 함유율이 낮은 만큼 원료가 많이 들어가게 된다.- 강점 • 진한 아이스크림 맛 때문에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고급스러움 때문 에 선호도와 인지도도 높아지

  • [외식산업론] 급성장하는 한국계 커피전문점 분석-SWOT 분석 방법을 이용, 카페베네를 중심으로
  • 분석방식에 따라 카페베네의 강점, 단점, 기회, 위협 요인을 분석해 보았다. 이번 연구를 진행하며 얻은 성과는 크게 두 가지라고 할 수 있다. 먼저, 전문적인 경영 분석 방식인 SWOT 분석방식을 사용하여 마케팅 전략을 분석함으로써 카페베네라는 기업의 경영 전반에 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기업들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전에 자사의 장단점에 대해 분석과 시장 혹은 기업을 둘러싼 환경과 관련된 요소들에 대한 철저한 이

  • [국제경영] LG에어컨 휘센 `WHISEN` 해외진출사례분석
  • 국제마케팅LG 에어컨 WHISEN 해외 진출 사례 분석목차I. 서론 4p1. LG 에어컨 휘센(WHISEN) 대한 소개1) WHISEN 이란? 2) 세계시장에서의 LG 에어컨 휘센2. LG 에어컨 휘센의 해외 시장 진출 배경 1) 해외 시장 진출 배경과 현황 2) LGETA의 설립 배경 3. LG 에어컨 휘센 초기 실패와 그 요인1) LG 브랜드에 대한 과신 2) 현지 이해의 부족 Ⅱ. 본론

  • [국제마케팅] 국순당 유럽시장 진출전략
  • 인지도 상승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한다. 가격은 50유로 정도로책정하여 고급화된 동양의 전통주를 강조한다. 시장개척과 공급의 안정성, 제품의 인지도가 상승한다면, 차별화된 고급화 브랜드를 통하여 “몸에 좋은 술”의내수 시장 브랜드 또한 충분히 EU시장에서 Positioning이 가능할 것이라 판단하며, 이 4가지의 이미지를 Positioning을 통해 강조하여 브랜드 충성도를 이끌어 낸다.시장지위가 안정화되고 수요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