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구글,웹,싸이월드,블로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블로그파워,블로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PA시장,패션의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샤,이니스프리,해외시장,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본문내용
-
들어가는 말
한국 블로고스피어는 2001년 처음 블로그라는 개념이 도입된 이래로 비약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공유와 개방을 특징으로 하는 웹 2.0 시대가 도래 하면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한 블로그가 업종과 관계없이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로 활용되고 있다. 기존 대중매체의 광고 단가는 계속해서 오르지만 이용률이 점차 감소하는 시장 환경에서 블로그 마케팅은 저렴한 비용으로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기업 마케터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 기업은 많지만 정작 성공하는 사례를 찾기 어려운 것은 왜일까? 기업이 블로그 마케팅 시 고려해야할 사항들을 토대로 기업 블로그가 성공하기 위한 여러 가지 전략들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1. 기업은 왜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가?
언제부턴가 소비자들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인터넷으로 이동하였다. 신문이나 TV를 통해 마케팅을 실시하던 기업들은 신문 구독률이 하락하여 그 영향력이 감소하는 것에 비해 인터넷의 영향력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마케팅의 방법 전환을 시도하게 되었다. (도표 1)에서는 신문 구독률의 추이와 매체 속성별 평가를 확인할 수 있다. 즉, 인터넷을 활용하지 않고서는 더 이상 기업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이룰 수 없다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사관리] 현대자동차 사례를 통한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분석
- [관광법규] 위반사례 조사-여권법과 관광진흥법 사례
- [관광학] 관광숙박업의 관광법규 사례 연구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 제안및 에어부산 기업전략분석과 에어부산 SWOT,3C분석및 에어부산 문제점분석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국제무역과 물류활동의 근본적 원인인 글로벌 생산력의 공간적 변화과정을 역사적인 관점에서 고찰
- 영화 괴물을 보고 성공원인, 전략, 영화 속 캐릭터 분석, 괴물의 의미, 영화 속 가족애, 주요장면, 분석, 시사점, 개선점, 조사분석
- 스타벅스 마케팅 PPT ( 성공비결 /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4P,STP,SWOT분석 / 새로운전략 수립)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GS25 마케팅전략 분석 및 편의점시장 현황분석과 GS25 향후전략방향 3가지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