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글로벌,경영,시장,사례,유통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가치전달네트워크관점에 기반한 공급체인관리
유통경로의 개념과 필요성
유통경로의 구조
유통경로 설계과정
경로갈등의 관리
물적유통
본문내용
도입사례

협업을 통해 유통업체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백화점 업계

유통업체브랜드 부터 시작된 백화점 간 협업
2008년 10월 롯데백화점의 훌라가 1년여의 협상 끝에 현대백화점에 입점
현대백화점의 쥬시 꾸뛰르가 롯데 백화점에 입점
2009년 8월 롯데와 현대가 퍼스트룩(1st look)이라는 PB를 공동으로 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케아 IKEA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미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
  • IKEA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미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1. 서론2. IKEA 브랜드 소개3. IKEA 글로벌 전략1) 해외진출 현황 및 성과2) 미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3)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4. 결론1. 서론BRICs , Blue ocean 등의 신조어가 생기는 것은 갈수록 기존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고 더 이상 새롭지 않으면 시장에 진입하는 것조차 쉽지 않은 전 세계 시장의 경향을 반영하는 것이다. 소비자들은 좀 더 새롭고 기발한 상품을 원하고 기업들

  • 국제경영론 오로라 월드 - 기업소개
  • 경영이념국제경영론캐릭터완구, 선물용품분야NO.1 추구최상의 제품, 서비스 제공인류생활문화형성기여글로벌선도기업 실현Aurora world국제경영론지구환경보호라는 세계적 이슈에 착안 – 멸종위기 동물들을 모티브로 하여 기본캐릭터 개발특정시장 선호도에 맞춰 캐릭터 컨셉 정의, 아동 심리학에 시초하여 각 캐릭터의 성격부여지구촌환경과 세계문화유산에 관한 스토리텔링을 부여하여단순한 흥미를 뛰어넘은 교육적 가치를 지님브랜드

  • [마케팅]스타벅스 브랜드와 마케팅 전략
  • 기업 부회장의 자리를 박차고 당시 오직 4개의 스토어를 갖고 있던 작은 커피 회사 스타벅스에 마케팅 책임자로 합류한다. 1986년, 이태리 스타일의 에스프레소 바를 열기 위해 스타벅스를 떠나 일 지오날레(ll Gionale)를 연 뒤, 1987년 8월 스타벅스를 인수하여 회장 겸 최고경영자가 되었다. 1992년, 스타벅스를 스페셜티 커피(specialty coffee) 회사로서는 최초의 상장기업으로 만들었고, 현재 2,000여 스토어를 갖고 잇는 세계최고의 커피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 [인사관리] KT와 SK Telecom의 인적자원관리
  • 기업 브랜드 가치 : 2조 1,017억 원(2008년)- 주식상장 : 한국, 뉴욕, 런던 증권거래소- 신용등급 : Moody’s A3 (’09. 03. 05) / S&P A-Positive (’08. 06. 30)Fitch Ratings A (’07. 07. 02 공식 전환)○ 회사소개전기통신 서비스의 전문화 및 사업의 효율적 경영을 위해 체신부에서 통신 부분을 분리하여 공사로 전화함에 따라 1981년 12월 10일 설립되었다. 1997년 정부 투자기관에서 출자기관으로 전환하였으며, 1991년부터 한국통신으로 약칭하여 불렀다. 1995년 무궁화위성 1호

  • [경영혁신] 이랜드와 삼성반도체 사례
  • 글로벌 경영이랜드는 2003년 1월 현재 스리랑카, 베트남, 미국, 영국, 홍콩, 중국 등지에 현지 법인과 지사를 두고 제조, 도소매, 하청관리의 업무를 하고 있다. 해외진출의 목적은 저임금 및 원가절감이다. 특히나 이랜드는 이익을 현지에 재투자 하는 기업으로 스리랑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2000년 4월부터 이랜드 키즈라는 브랜드로 미국에 진출한 아동복 부분은 500여개의 판매망을 구축하며 성장세를 보이며 유명 타브랜드와 경쟁하며 고소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