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제너시스의 주요 브랜드 소개 제너시스 기업소개 제너시스 기업 연혁 제너시스 수상내역 제너시스 기업현황 제너시스 외부 분석 제너시스 내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목 차 -
Ⅰ. 기업개요 및 선정 배경
ⅰ)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ⅱ) 기업 연혁 및 수상내역
ⅲ) 기업 현황
Ⅱ. 제너시스의 주요 브랜드 소개
Ⅲ. 내외부 분석
ⅰ) 내부분석
ⅱ) 외부분석
Ⅳ. 제너시스의 해외시장 진출과정
ⅰ) 글로벌 시장 진출 배경
ⅱ) 글로벌시장 진출의 성공
ⅲ) 글로벌시장 진출 성공요인
Ⅴ. 제너시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ⅰ) 글로벌 STP 전략
ⅱ) 글로벌 마케팅 믹스 전략
Ⅵ. 제너시스의 글로벌 마케팅 조직 통제
Ⅶ. 제너시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제언
Ⅰ. 기업개요 및 선정 배경
ⅰ) 기업소개 및 선정 이유
(주)제너시스는 1995년에 설립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본연의 모습에 충실하였고, ‘고객이 원하면 무조건 한다’ 는 정신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는 회사로서 단시간 내에 양적, 질적 성장을 거듭하여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실력으로 성장한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이러한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기반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과 진출을 도모하고, 강력한 경쟁기업들 사이에서 그들만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안정적인 성장세를 지속해 나가고 있는 제너시스의 사례는 글로벌 마케팅을 공부함에 있어 좋은 예라 생각되어 선정하게 되었다.
<그림 1> 제너시스 C.I.
제너시스의 CI를 살펴보면, GENESIS는 ‘창세기’ 를 뜻하는 말로서 이는 프랜차이즈 업계에 신기원을 열자는 꿈을 갖고 정한 이름이다. 그룹명인 GENESIS와 세계시장을 주도하는 Global 그룹이란 의미로서의 글자 "G"가 어우러져 지구모양을 의미함으로써 회사의 Vision인
“세계 최대 /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 을 형상화하고 있다. 또한 두개의 "G"가 어우러져 프랜차이즈 유통(Chain)을 나타내고 있으며, 구성원이 즐겁게 포옹하며 화합하는 모습을 상징하고 있다. 황금빛 형상은 제너시스의 황금빛 미래를 의미한다.
Serving the Community, Friendly Franchise Ship, Customer Satisfaction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는 제너시스는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에만 만족하지 않고, 2003년 3월 26일 중국진출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시장을 공략하여 우리의 맛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그 중 특히 BBQ치킨은 철저한 현지화 전략과 품질 관리를 통해, 오는 2020년까지 전세계 5만개의 점포망을 구축해 세계 최구 수준의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로 성장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ⅱ) 기업 연혁 및 수상내역
(1) 기업 연혁
1995. 09. (주) 제너시스 설립(브랜드명 : B.B.Q)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해외 진출 성공 기업 -LG 전자, 제너시스 기업의 BBQ 치킨 사례
  • 기업가들의 마인드 또한 우리와 같았으면 한다.2007년 12월 5일2. 코벌라이제이션 소개-코벌라이제이션(Kobalization=Korea + Glovalization):한국형 경영방식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면서 글로벌 표준으로 확산되어 가는 현상이나 과정을 뜻한다. 선진국형 경영방식을 추종하는 모델을 뛰어넘어서 한국식 성공 모델을 갖고 글로벌 전략을 추구하자는 새로운 전략 개념이다. 매일 경제 “코벌라이제이션의 정의”점점 더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세계 경영

  • 형지 패션 그룹 경영전략
  • 분석. 조사목적패션그룹 형지의 전반적인 사업내용과 현황사업부의 형태 및 경쟁전략(외부환경&내부역량 분석)사업부의 수직통합 정도, 전략 분석패션그룹 형지의 다각화 전략 분석경영전략체계 종합조사내용1.서론–사례선정의 경위2. 회사소개2.회사소개-연혁, 수상내역 연혁수상내역ISO 14001(국제 표준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마크 획득)     퍼스트 브랜드 대상수상(한국소비자 포럼)    대한민국 신뢰기업 대상 수상(5년 연속)     올해

  • BBQ의성공사례 레포트
  • (주)제너시스의 중점사업 BBQ의성공사례 목 차Ⅰ. 서론1. 회사 소개 2. 연혁 3. 수상실적 Ⅱ. 본론Part 1. 기초환경분석 1. 비즈니스 미션 및 전략수립과정 2. 외부환경분석 3. 내부역량의 분석4. SWOT 분석 Part 2. 마케팅 전략방안1. 고객중심의 경영전략 2. STP전략 3. 제품전략 4. 브랜드 이미지5. 유통전략 *슈퍼바이저 인터뷰6. 프로모션 전략 Ⅲ. 결론Part 1. BBQ의 미래1. 건전한 프랜차이즈 사업문화 조성2. 토종 브랜드의 인기 상승 * 해외 진출 사

  • 에버랜드 고객만족성공사례
  • 목차Ⅰ. 에버랜드는?1. 에버랜드 소개2. 회사소개3. 에버랜드의 경영이념- 허태학 사장의 경영철학(전략)4. 에버랜드 서비스 경영성과와 수상내역5. 연혁6. 기업문화Ⅱ. 에버랜드의 성공요인1. 리더십2. WIN-WIN 전략 (내부 ․ 외부고객 만족)3. 고객만족 경영 시스템4. 서비스 아카데미5. 4P 전략Ⅲ. 고객만족경영 이론에 적용한 에버랜드 서비스 분석1. 고객기대와 경영자 인지의 차이의 GAP 감소 측면2. 수요 ․ 공급 관리 측면3.품질의 관리적 측면

  • 현대자동차품질경영 사례입니다
  • 기업 분석기업연혁품질인증현황기업비전3대 경영방침5대 글로벌전략매출액브랜드가치본 론자체 품질 시스템5스타GQ-3355품질 커뮤니케이션 강화더블 QC, 파일럿 공장제현대-기아 품질총괄본부품질패스제테크니컬 핫라인센터협력업체 직업훈련 컨소시엄전수(全數)검사 시스템6-Sigma 성공사례6-sigma란?현대 자동차의 6-sigma6-Sigma 운동의 전개와 성공 요인현대자동차 품질인지도수상내역결론 및 시사점서 론기업선정 이유2009년 도요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