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검색어,실시간검색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실시간 검색어’는 무엇인가

우리는 정보를 어떻게 습득해왔는가

‘실시간 검색어’ 믿을 수 있는가

‘실시간 검색어’는 어떻게 발전할까?

참고문헌

본문내용
실시간 검색어란?
└ 클릭하고 싶은 호기심
└ 이슈? 뉴스?
└ 빠르게 변하는 시대의 흐름


<실시간 검색어>


이용자들이 검색창에

입력하는 검색어들을

추출하여 현재 가장 많이

입력되고 있는 순서대로

보여주는 서비스.
참고문헌
[통계자료]
인터넷 이용실태 – 한국인터넷진흥원
인터넷 유입률 분석 – 에이스카운터

[신문기사]
실시간 검색어의 가능성을 말한다.(ZDNET KOREA)
'압구정 가슴녀' 아무리 검색해봐도 없다. 왜?
압구정 가슴녀의 실체를 밝혀내니...낚였어?(매일신문.2012.04.30)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조작사건 적발 (아시아투데이 2009-10-05)

[학술논문]
김지희(2008) 집단지성을 통한 기록서비스에 관한 연구 – 국가기록원을 중심으로,명지대학교,석사학위논문
신호영(2009) 인터넷 포털사이트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영남대학교,석사학위논문
채국병(2010)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이용자들의 정보 이용동기와 만족도 연구,한양대학교,석사학위논문

[연구보고서]
전병국대표 강연 ’실시간 검색과 검색의 미래’
인터넷 서비스 동향 검색 서비스 및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중심으로-컨버전스실 미디어팀(2010.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이버 nhn회사 소개와 경영전략 분석0k
  • 네이버 nhn회사 소개와 경영전략 분석하고자 한다. Ⅱ. 본 론1. 네이버 기업 소개와 역사 및 사업영역우리나라 네티즌이 주로 이용하는 인터넷 서비스 분야에서네티즌의 요구에 최적화된 NHN, NHN은 최고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대한민국 포털 No.1로 고객 만족도 No.1 2004 고객만족도(KCSI) 인터넷포털 부문 1위, 품질 만족도 No.1 200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인터넷포털 부문 1위, 브랜드 파워 No.12004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인터넷포털 부

  • NHN 네이버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3) 검색엔진 NAVER 소개1999년 6월, 서비스를 시작한 네이버는 국내 포털 최초의 자체 개발 검색엔진을 통해 통합검색, 지식iN,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서비스 등 국내 최초의 혁신적인 검색관련 서비스들을 잇따라 내놓으며 한국 검색서비스의 발전을 선도해왔다.특히 네이버의 대표적인 서비스인 지식iN은 2002년 10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네티즌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오프라인의 지식을 온라인 상의 정보로 이끌어내

  • [마케팅] 포털사이트 Daum의 마케팅 전략분석 / 다음의 성공,실패 사례
  • 목 차1. 서론(1) 선정 동기(2) Daum 소개(3) 산업 환경(시장 상황)2. 본론(1) STP(Segmentation, Targeting, Promotion)실패분석➊(2) SWOT(Strength, Weakness, Oppotunity, Threat)실패분석➋(3) 4P1) Product실패분석➌2) Price3) Place4) Promotion실패분석➍(4) 경쟁 기업(Naver, Cyworld, Empas, Yahoo)실패분석➎(5) 설문 분석(6) Daum의 부진과 서비스 실패 요인 정리(7) Daum의 미래 : 급변하는 인터넷 환경에 대한 대응 전략3. 결론4. 참고 문헌 및 자료 출처1. 서론(1) 선정동기A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 전략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 전략목차1. 선정배경2. 기업소개1) 구글2) 목표와 사명3) 기업정보3. 환경분석1) 미시환경 분석2) 외부 환경 분석 -거시3) SWOT 분석 4. 고객현황분석1) 시장현황2) 4P3) STP5. 전략제언1)설문조사분석2)4P전략6.결론1. 선정배경구글(Google)은 상장한지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이다. 1년 안에 시가 총액 1,000억 달러를 넘은 최초의 기업이며, 1년 안에 IT 기업 1위에 등극하고, IBM,

  • CAFFEBENE 카페베네 브랜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카페베네 3C분석과 카페베네 현문제점분석과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경영품질대상 수상대한민국 글로벌 CEO 선정2012‘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3년 연속)해외 1호점 뉴욕타임스퀘어 오픈(주)푸르밀과 MOU체결20132013년 대한민국 글로벌리더 수상카페베네 전 세계 1000호점 돌파 기념행사2008년 3월 직영 1호점 매장을 열고 카페베네라는 대한민국 커피 전문점을 시작하였다.2009년 연예기획사 싸이더스 HQ와 MOU 체결하여 한예슬, 최다니엘과 같은 연예인을 활용한 광고와 프로모션을 통한 스타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