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에버랜드,서울랜드,테마파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 계획서
설문 내용
SPSS를 이용한 주제 탐구
결과 도출 및 분석
결론
본문내용
주제선정 배경

현재 고객의 롯데월드에 대한 안전불안감 및 지속적인
경영악화로 인한 위기 극복 및 새로운 전략수립의
필요성이 부각됨에 따라 추후 개장에 따른 마케팅
전략 수립 및 경쟁력 확보를 위해 취해야 할 방향을
수립하기 위해 본 설문을 채택하게 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울랜드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서울랜드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시
  •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문제점해결방안제언INDEX1. 서울랜드 기업소개2. 테마파크 산업특성 3. 테마파크 시장환경분석4. 서울랜드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서울랜드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서울랜드 마케팅전략(1) 서비스마케팅(2) SNS마케팅(3) 할인 프로모션전략(4) 이벤트마케팅(5) 캐릭터마케팅(6)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 롯데월드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과 롯데월드 미래전략 제시 - 롯데월드 기업분석
  • 롯데월드마케팅사례와 미래전략 제시^목차^1. 롯데월드 소개2. 테마파크 시장 경쟁상황분석3. 롯데월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롯데월드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5. 롯데월드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롯데월드 미래전략 제시(1) 캐릭터활용 전략제시(2) 한류와 K-POP 활용전략 제시(3) 기존이미지 개선전략 제시(4) 해외유명 테마파크 벤치마킹전략 제시1. 롯데월드 소개

  • [마케팅원론] 에버랜드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기업분석 – STP2) Targeting여가와 재미를 모두 에버랜드에서에버랜드국내, 야외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움365일 축제의 나라에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재미감동4계절 물의 나라에서의 환상적인 즐거움동물원에서 대자연과 함께하는 경험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라도 원하는 모든 것을 골라 다양한 체험4. 기업분석 – STP3) Positioning친절화청결화고급화정보화국제화안전화디지털경영5. 마케팅 전략1) 고객만족 마케팅5. 마케팅 전략2)

  • [마케팅원론] 서울랜드 마케팅 실패 사례-서울랜드의 현재와 향후 전망
  • 에버랜드)의 SWOT, 4P분석, 성공요인테마파크 관련 설문조사서울랜드의 성공 마케팅 전략서울랜드기업 선정 이유와 기업 소개기업 선정 이유와 기업 소개우리나라 대규모 테마파크 중 3위BUT서비스 만족도, 서비스 품질지수 가장 낮은 기업 현저히 적은 관광객 수평일 : 5000~10000명주말 : 10000~20000명어린이날 : 50000명WHY?기 업 선 정기 업 선 정입장객 수에 따른 시장 점유율(2002)43% 에버랜드42% 롯데월드14% 서울랜드기 업 선 정놀이동산의 서비

  • EVERLAND 삼성 에버랜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버랜드 마케팅(4P,STP)전략 분석및 향후전략 제안 레포트
  • 에버랜드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INDEX1. 에버랜드 기업개요(1) 에버랜드 기업선정배경(2) 에버랜드 기업소개(3) 경쟁사분석1) 롯데월드2) 서울랜드2. 에버랜드 마케팅전략 분석(1) 에버랜드의 SWOT 분석가. 강점(strength)나. 약점(weakness)다. 기회(Opportunity)라. 위협(threat)(2) 에버랜드 STP 분석가.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나. 타겟팅 (Targeting)다. 포지셔닝 (Positioning)(3) 에버랜드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가. 제품전략 (Product) 나. 가격전략 (Price) 다. 촉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