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연구 목표
환경마케팅의 중요성
대우건설(푸르지오) 분석
대우건설 친환경 경쟁력 분석
Strategy
Conclusion
본문내용
기업선정 배경 및 연구목표

기업선정 배경

환경친화적 브랜드로서 이름이 있는 푸르지오를 보유.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Well – being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킨 마케팅 사례.

연구목표

환경마케팅적 관점에서 대우건설을 분석한다.
대우건설이 실제로 환경친화적 기업인지를 판별한다.
경쟁기업과 비교하여 대우건설의 환경 경쟁력을 파악한다.
환경 경쟁력을 활용 할 수 있는 전략을 도출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