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마케팅] 푸르지오 환경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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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주제 선정

2. 회사 개관

3. 제품 분석

4. 마케팅 & 환경마케팅

5. 추천 전략

6. 결 론
본문내용

자연 그대로의 친환경 상품을 추구하는 Geo Nature의 G, 자원을 적극적으로 재활용하겠다는 Recycle의 R,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한 Efficient의 E, 에너지 절감을 의미하는 Energy Saving의 E,
친환경 에너지를 활용하는 Natural Energy의 N 등 5개의 키워드의 첫 이니셜을 조합한 것


태양광, 바이오가스 등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를 주거상품에 적극 도입하여 지구온난화 등 환경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고객들에게 유지관리비 절감을 통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친환경 웰빙 주거공간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하는 대우건설의 의지를 담은 푸르지오 의 신개념 상품전략
대우건설은 지난 1995년 업계 최초로 친환경 개념을 공동주택에 도입한 ‘그린홈, 크린아파트’를 선보였으며,
2003년부터는 이를 계승한 친환경 아파트 브랜드인 ‘푸르지오’를 통해 차별화된 친환경 철학과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지난 2007년 입주한 목포옥암 푸르지오는 국내 민간업계 최초로 태양광발전 시스템을 적용하여
하루 최대 600kWh의 전력을 생산해 단지내 복도, 주차장, 승강기 등의 공용전력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2008년 한해동안 가구당 20만원 정도의 전기요금 절감 효과로 입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대우건설은, 기술연구원을 중심으로 태양광 블라인드 창호, 바이오가스 발전시스템, 태양 집채광 시스템 등 그린프리미엄 주거상품들을 개발, 실제 현장에 적용하거나 적용을추진하고 있다.
대우건설의 환경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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