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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Background & Direction
2.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any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3. Brand Naming Strategy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1. Background & Direction

1990년대 중반 이전, 시공회사 또는 브랜드는 아파트 가격형성에 영향력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But


2000년대 이후 아파트의 브랜드화가 급속히 확산됨
이후 디자인이나 기능 면에서 차별화가 이루어지고
마게팅의 급증으로

브랜드의 소비자 선호가 높아져
이후 가격형성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브랜드아파트란?
아트명이 시공회사의 기업명이 아닌 상징적 이름이나 로고를 사용 하고 있는 아파트를 말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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