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빅데이터] 분석으로 고객을 만족 시킨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목차
-
목차
서론:
빅데이터란 무엇인가와 빅데이터의 분석 필요성 증가의 필연성
본론:
빅데이터 분석으로 고객을 만족시킨다
결론:
빅데이터 분석이 사회의 승리를 좌우 할 것이다
기타:
나의 느낀점
- 본문내용
-
과연 빅데이터란 무엇인가?
빅 데이터(Big Data)
기존 데이터에 비해 너무 방대해 이전 방법이나 도구로 수집, 저장, 검색, 분석, 시각화 등이 어려운 정형 또는 비정형 데이터 세트를 의미한다.
위의 단어 해석은 네이버 국어사전의 검색 결과이다.빅데이터란 기존의 데이터에 비해 크기가 매우 큰 데이터이고 또한 데이터의 빠른 유입 속도와 다양한 데이터의 형태가 함께 고려되는 것이다.이러한 빅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개발되고 있고 빅데이터 분석 도구도 등장하였다.
빅데이터 분석의 필요성 증가는 사회의 변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사회의 모든 기업들이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주려고 기존의 데이터 자료만 가지고 하던 것을 넘어서 빅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세세한 점들까지 분석하고 있는 추세이다.
스마트 단말기의 보급 확산, 매일 2억5천만건의 사진이 업로드되는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의료용 사진, 비디오렌더링, 스마트 그리드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수많은 데이터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데이터 폭발의 시대를 맞이해 빅데이터가 IT업계의 화두로 떠오른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리고 빅데이터를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와 그 환경이 바뀔 것이라는 것도 자명한 일이다. 출처-<[제8회 ACC]EMC, “빅데이터가 비즈니스 바꿀 것“ 2012.09.12 / PM 00:0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