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대중교통카드 하이패스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업계획서-대중교통카드 하이패스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1. 요약문

2. 기업 및 사업

2.1 기업개요

2.2 사업개요

3. 사업 환경 분석

3.1 시장동향

3.2 대중교통 이용자수 통계 조사

3.3 설문 조사

3.4 4P 분석

4. 제품 개요

4.1 제품 명

4.2 제품 사용법

4.3 제품 특징

5. 경쟁업체 분석

5.1 경쟁 업체

5.2 경쟁업체와의 SWOT분석

6. 영업 전략

6.1 역발상 전략
·
6.2 자기만의 카드

6.3 제휴 전략

6.4 광고 전략

6.5 카드 가격

7. 유통 전략

7.1 선지불 카드 유통방식

7.2 후불 카드 및 자기주문 카드 유통방식 1. 요약문

2. 기업 및 사업

2.1 기업개요

2.2 사업개요

3. 사업 환경 분석

3.1 시장동향

3.2 대중교통 이용자수 통계 조사

3.3 설문 조사

3.4 4P 분석

4. 제품 개요

4.1 제품 명

4.2 제품 사용법

4.3 제품 특징

5. 경쟁업체 분석

5.1 경쟁 업체

5.2 경쟁업체와의 SWOT분석

6. 영업 전략

6.1 역발상 전략
·
6.2 자기만의 카드

6.3 제휴 전략

6.4 광고 전략

6.5 카드 가격

7. 유통 전략

7.1 선지불 카드 유통방식

7.2 후불 카드 및 자기주문 카드 유통방식
본문내용
사업에서의 가장 중요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고객의 바쁜 일정을 단축시켜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 시킨다. 기존의 티머니 카드와 다른 점은 기존의 버스카드들은 서비스 하지 않았던 하이패스부분을 특성화시켰다. 또한 하이패스용 카드의 디자인은 캐릭터에서부터 광고회사의 협찬용 문구, 심지어 개인의 필요에 따른 주문제작을 할 수 있다. 주문제작에 관한 점은 기존의 식상한 카드와는 별도로 젊은층부터 노년층에게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준다.
특히 이사업의 장점은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을 상대로 하는 점이며 누구나 손쉽게 구매 후 이용할 수 있으며 대중교통 정체 해소, 대중교통에서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는 사소한 문제점등을 개선하여 고객에 서비스를 극대화 한다.
아직까지는 이러한 사업은 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홍보와 마케팅을 많이 하고 한번 고객을 영원한 고객으로 만들어 서서히 번창하며 안정적인 사업으로 정착시킨다. 현재 대중교통 인구 1400만 인구로 봤을때 이 사업은 충분히 가능성이 있으며, 다른 사업에 비해서 경쟁자가 적기 때문에 유리하다 또한 시장동향을 잘 분석해서 초기 사업위치를 잘 공략하는 것이 사업 성패를 좌우 할 것 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폐업 업체와 신규 창업 업체를 연결 해주는 인터넷 중고 장터 사업계획서
  • 폐점 업체와 신규 창업 업체를 연결해주는 인터넷 중고 장터 사업계획서폐점 업체와 신규 창업 업체 연결해주는 인터넷 중고장터 사업계획서B2B 중고시장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하리라! contents○회사소개조직 구조도사업 타당성 분석인터넷 산업 발전현황신규 창업자 수의 증가높은 폐업률신규 창업 문제산업환경분석경쟁기업분석SPC 분석사업전략초기사업전략1. 합리성 - 합리적인 가격2. 신뢰성 - 검수시스템신뢰성 - 수취확인 시

  • 창업계획서- 문화공간컨셉 카페 & 펍 창업 사업계획서
  • 복합문화공간 카페 & 펍 창업 계획서1. 사업아이템 선정배경 현대사회에서의 커피는 정신적인 촉진제로서의 역할을 지닌다. 현대인들은 커피를 마시면서 심리적인 안정을 누리고, 삶을 즐기며, 향유한다. 이러한 카페문화가 발달된 것은 우리나라에서 그다지 역사가 길지 않지만, 그 형태나 내용은 다른 어느 사업보다도 빠르게 발전한 것은 사실이다. 이 카페문화는 우리의 생활문화 습관속에 깊이 침투하고 있다. 이는 지속적인 경제성장의 영향에

  • [유통업체][유통]유통업체의 영업전략계획서, 유통업체의 고객관리, 유통업체의 동향, 유통업체와 전자상거래, 유통업체와 신유통업체, 유통업체와 테스코(TESCO) 사례, 유통업체와 제조업체 협력관계 분석
  • 개발이나, 유통의 제반 시스템 면에서도 백화점보다는 양판점 업태가 더 많은 공헌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일본에서 대중 양판점이 시작된 것은 1957년 다이에가 13명의 인원으로 셀프서비스에 의한 저가판매, 의류나 잡화 등 일반생황용품까지 취급하는 점포를 개점하면서 시작 되었다. 이러한 대중 양판점들은 초기에는 지방백화점의 구성패전을 벗어나질 못하고 단순히 체인업체들이 출점한 내장면적 2,500~3,000평 규모의 대형 점포들을 대중 양

  • [파스타 전문레스토랑 창업계획서] 수제 파스타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생길 것이며 고액연봉을 받는 금융권 종사자들이 3만 명이 넘게 근무를 하는 금융단지에서 도보 5분도 걸리지 않는 곳이라면 높은 성공 가능성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시장선점과 앞으로의 대지값 인상등을 고려했을 때 빠른 시간 내로 입점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할 수 있다. 파스타 산업의 발전가능성과 대규모 유동인구, 3만이 넘는 고용 인구를 가진 곳에서 대중에게 인정받는 레스토랑이 될 것이며 사업의 확실하게 긍정적인 타당성이 될 것이다.

  • 장애인복지정책제도서비스
  • 사업을 추진하고 아울러 장애아의 교육기회 확대, 특수교육의 내실화, 특수교육 지원체제의 효율화를 통해 특수교육을 강화하고, 장애인 고용촉진을 위하여 장애인 직업능력개발 증진, 중증장애인 고용환경 개선, 사업체의 장애인 고용촉진 등의 사업을 연차적으로 시행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였다.➁ 장애인복지법 개정1999년 2월 8일 ⌜장애인복지법⌟을 전면 개정하였다. 개정된 장애인복지법은 장애범주 확대, 장애인복지조정위원회 설치, 정보 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