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전문레스토랑 창업계획서] 수제 파스타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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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스타 전문레스토랑 창업계획서] 수제 파스타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시장동향분석
2. 수제파스타 레스토랑 사업선정배경
3. 사업컨셉
4. 상호명
5. 인테리어
6. 메뉴 설명
7. 면
8. 스파게티 소스의 종류
9. 토핑
10. 음료
11. 주문방법
12. 서비스 방법

Ⅱ 본론
1. 입지분석
2. 접근성분석
3. 유동인구분석
4. 주변인구분석
5. 시장성 분석
6. 시장규모과 성장성
7. 타겟층
8. 경쟁업체분석
9. 마케팅전략
10. 영업전략
11. 수익 및 경제성분석
12. 소요자금추정
13. 지출 예상표 및 매출
1) 지출 예상표
2) 매출액

Ⅲ 결론
본문내용
직원들이 고객과 끊임없이 대화하면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주안점을 둔다. 이러기 위해서는 직원들의 대화습관이나 이미지에도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그리고 제품위주의 마케팅보다는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구사한다. 고객의 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하는 작업을 한다.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기 위해 가게 앞에 명함을 넣을 수 있도록 유리병을 설치하는 것도 좋고 이를 이용해 성탄절에 카드를 보내는 것도 좋은 마케팅 방법이다. 보통 우량고객은 한 달에 두세 번 정도 이용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따라서 이들을 확보하고 유지하는데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 단기 또는 중장기적으로 소규모 프로모션을 기획한다. 마일리지 서비스 등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끊임없이 관심을 표시한다. 컴퓨터 통신 등 규모에 맞는 대중매체 이용과 인터넷 홈페이지도 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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