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KANU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 선정 사유
2. 환경분석
3. STP전략 분석
4. 4P 분석
5. 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
6. 결론
7. 시사점
8. 관련문헌
본문내용
1 . 주제 선정 사유 - 제품소개

고품질 인스턴트 커피.
직접 갈아 넣은 분쇄 원두 커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커피.


KANU = Café + new
새로운 개념의 인스턴트 커피
참고문헌
맥심카누 홈페이지
동서식품 홈페이지
엠브레인트랜드모니터 www.trandmonitor.co.kr
동서 “카누 라이벌은 커피전문점 커피” 한국경제, 2011.10.19
동서식품, 서울 이어 부산서 '카누' 팝업스토어 운영 , 아시아경제, 2011.12.13
동서식품/카누(KANU), 파이낸셜뉴스, 2012.05.09
글로벌 1위, 한국 마트 시식행사에 운다, 조선비즈, 2012.05.03
"출혈경쟁도 불사"…1조2000억 커피믹스시장 뜨거운 3파전, SBS CNBC, 2012.04.14
동서식품, 맥심에서 카누까지…커피문화 선도, 매일경제, 2012.03.22
인스턴트 원두커피 함량 겨우 이거야?,한겨레, 2012.11.15
식음료 독점 시대 끝났다 파이낸셜 뉴스 2012. 03.21
프림 넣은 커피보다 아메리카노?…커피믹스 판매 36년만에 줄었다, 한국경제, 2012.10.10
온라인선 G7, 이과수가 ‘대세’ 스포츠 한국, 2012 10. 24
[깐깐리뷰] 원두 커피믹스 3종 맛보니… ,일간스포츠, 2012.10.17
[2012 상반기 베스트 히트상품] 동서식품 ‘카누’, 서울경제 , 2012.05.30
[2012 상반기 우수브랜드] 카누/ 동서식품 ,세계일보, 2012.04.25
[상반기 히트상품] 동서식품/카누,매일경제, 2012.06.21
'맥심 카누 가격 거품 논란' 한국소비자신문, 2012.07.02
'['커피홀릭' 대한민국]하루 3700만잔…'국민음료' 된 커피' 이투데이, 2012.10.04
'스타벅스 비아가 있는 아름다운 우리길 포토에세이 공모전' 파이낸셜뉴스, 2012.07.11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스틱커피 원두원정대 출발!” 브레이크뉴스, 2012.11.16
값싸고 맛좋은 ‘스틱 원두커피’ 뜬다 세계일보 2012.10.11
여름에 강한 동서 '카누' 그 비결은 머니투데이 2012.07.2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론] 제품수명주기별 전략 분석 -커피믹스
  • 제품수명주기별 전략 분석-커피믹스-2011. 11. 18. 금요일< 목 차 >1. 서론2. 본론2-1. 도입기 - 동서식품 ‘카누(KANU)’⓵ 제품소개⓶ 마케팅 전략2-2. 성장기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⓵ 제품소개⓶ 마케팅 전략2-3. 성숙기 -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⓵ 제품소개⓶ 마케팅 전략2-4. 쇠퇴기 - ‘로즈버드 커피믹스’⓵ 제품소개⓶ 마케팅 전략3. 결론* 참고문헌 및 자료 출처1. 서론 커피믹스는 한국이 종주국커피의 기원에는 여러

  • 맥심 커피 믹스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 발표를 맡게 된 8조 노어과 강용호입니다.저희는 커피믹스 시장에서 동서식품 맥심의 마케팅을 주제로 설명 드리겠습니다.1다음은 목차입니다.서론과 상황분석에서 저희가 맥심을 주제로 선택한 배경과 당면문제들을 모색한 뒤,마케팅 목표를 세워 각각의 전략을 도출해보겠습니다.2국민의 생활 소득 및 구매력이 증가하면서, 자연히 이와 비례하여 커피의 소비도 증가해왔습니다.2011년 기준 국내 커피 시장의 규모는 3.7조원으로 해

  • 동서식품 `카누` 기존 광고 분석과 마케팅 분석, 마케팅 전략
  • 전략은 장기적인 매출로 이어지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최근의 모바일 기술을 사용하여 현장이 아닌 스마트폰 상에서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추첨을 하면, 추첨을 통한 고객의 관심을 얻을 뿐 아니라 고객 DB를 확보하여 꾸준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으로 이어갈 수 있다. 또 모바일의 특성상 시공간의 제약을 많이 받지 않아 전국적으로 이벤트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4) 커피클래식 (콘서트)동서식품은 ‘제 5회 동서커피클래식’

  • 맥심커피피믹스,마케팅사례,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4-5SNS 와 유명 웹튠의 결합을 통한 관심유도 & event성 광고전략인기 웹툰을 통한 제품 홍보 + 유명웹툰작가 도입으로 제품홍보용 만화 제작 → 흥미 유도와 동시에 제품의 특성을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음ex) naver인기만화 ‘패션왕’ 작가의 의약제품 ‘알보칠’ 만화광고 감사합니다.Maxim1다음은 목차입니다.서론과 상황분석에서 저희가 맥심을 주제로 선택한 배경과 당면문제들을 모색한 뒤,마케팅 목표를 세워 각각의 전략을 도출해보겠습

  • 한국 커피의 역사, 유래,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사업, 시장현황,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보았다. 또한 실제 마케팅 전략과 이론적 전략 간의 비교를 통해 각 제품의 전망을 제시보고자 한다.도입기 제품 : 맥심의 신제품 카누 (KANU)1. 제품소개커피 인구의 증가와 다수 브랜드의 경쟁 속에서 커피문화는 트랜드를 넘어서 보편적인 대중화 단계의 과정에 있다고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인스턴트 커피 소비층의 입맛도 하루가 다르게 급속도로 변하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커피열풍 불면서 국내 인스턴트 커피 시장도 믹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