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보리,리네이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분석
② 자사분석
③ 경쟁사 분석
④ 제품 분석
⑤ 소비자 분석
⑥ SWOT 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1.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배경

지난해 국내 차음료 시장은 2500억 원 규모로 이는 전년과 비교해 25~30% 감소한 수치. 이에 따라 차음료 업계는 적극적으로 TV광고를 진행하고 영업 조직을 강화하는 한편 새로운 브랜드와 신제품을 출시하는 추세

하지만 차음료 시장에서 전통적으로 강세를 보이던 혼합차, 녹차, 옥수수차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반면 보리차가 큰 폭의 매출상승 을 보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 네이버뉴스

계속 성장하는 차음료 시장에서의 1위 유지를 위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도요타 LEXUS(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현황2)-3 경쟁사 분석2)-4 고객 분석2)-5 환경 분석3) 내부환경분석 3)-1 조직구조분석3)-2 렉서스의 핵심 역량3)-3 성과분석3)-4 SWOT분석4)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STP전략5) 마케팅 믹스 전략 (4PS)(2) 미국 시장 진출 전략1) 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2) 환경 분석 2)-1 산업환경분석2)-2 기업분석 2)-3 SWOT 분석3) 마케팅 믹스 전략 (4Ps) 4)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4)-1 브랜드 전략4)-2 판매전략4)-3 품질, 서비스 전략(3) 중국 시장 진출 전략1)

  • [마케팅] 설화수 VS 수려한 마케팅전략
  • 설화수 VS 수려한목 차1.선정동기 2.기업소개 (1) 아모레퍼시픽 (2) LG생활건강3.브랜드 소개 (1) 설화수 (2) 수려한4.SWOT분석 (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기(Threat)5.STP전략 (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2)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3) Positioning(포지셔닝 전략)6. 마케팅 전략 비교(4P) (1) 제품전략(Product)(2) 가격전략(Price)(3) 유통전략(Place)(4) 촉진전략(Promotion)1. 선정동기(1) 설화수 선정동기설화수는 한국 화장품 시장에 한

  • 경영경제 국순당 막걸리 기업분석
  • R E P O R T* 국순당 막걸리 *목 차Ⅰ. 회사소개Ⅱ. 환경 분석(1) 외부환경 분석1) 인구통계학적 환경 2) 사회 문화적 환경3) 정치적/법적 환경4) 기술적 환경5) 경제적 환경(2) 포터의 5Forces 모델(3) 내부환경 분석Ⅲ. 국순당의 기존전략 Ⅳ. 향후전략 방향(1) STP 전략 (2) SWOT복합 전략(3) 4P 전략Ⅴ. 결 론Ⅰ. 회사소개(1) 국순당설립 이래 괄목할 만한 성장을 찾아볼 수 없었던 국순당은 92년 9월 백세주 흑주를 출시함으로써 시장에 진입하였고, 92년 12

  • 경제경영 롯데칠성 기업분석과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 분석
  • SWOT분석 (3) 기능성 이용 음료 VS. 과실 음료 (경쟁제품분석)3.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STP 분석(1) 인구통계학적 변수에 의한 시장세분화 (2) 미용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타겟팅(3) “모메존 석류”의 리뉴얼, 포지셔닝※ 여 심 마 케 팅4. 4P 분석(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5.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의 성공과 향후 전략(1) 마케팅 핵심 성공요인의 도식화와 마케팅성과(2) 해결과제 및 전략방향- 참고문헌(자료) 목록1.

  • [마케팅]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시장 규모는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재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엔제리너스 등 상위 4개 커피전문점의 매출액은 약 5000억 원에 이른다. 이들의 주요 성장 요인은 고객은 커피뿐 아니라 이미지를 소비하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카페에서 커피는 물론, 분위기나 인테리어, 장소를 제공하는 서비스, 커피 브랜드까지 소비하는 것이다. 이렇듯 커피 프랜차이즈 산업이 각광받으면서 커피전문점 시장은 스타벅스, 커피빈과 같은 외국브랜드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