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마케팅전략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UNIQLO & SPA
연계 개발
STP 분석
SWOT 분석
4P 분석
결 론
본문내용
UNIQLO란 ?

1974년 일본에서 설립된
캐주얼 의류 업체

대표적인 SPA 그룹

Unique, Clothing Wear House
->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 창고

일본의 『GAP』을 꿈꾸며 런칭
-> GAP에서 배워 GAP을 능가한다

고품질 저가격 정책
-> 전세계 소비자에게 큰 인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PA시장,패션의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을 통해 극복할 수 있으며, 나아가 H&M은 지금까지의 세계 시장에서의 성공 요소들을 바탕으로 한국 SPA 시장에서의 선두적인 위치를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다.목 차I. 서 론 1. 선정대상2. 주제 선정 이유3. H&M 소개Ⅱ. 본 론 1. 시장 및 경쟁 상황 분석 1.1 거시환경1.2 SPA 시장1.3 경쟁상황2. 브랜드 분석 2.1 STP 분석 2.2 SWOT 분석2.3 시장매력도 분석2.4 경쟁우위 및 적합성3. 마케팅 믹스 3.1 제품(Product) 3.2 가격(Price) 3.3 촉진(Promotion) 3.4 유통

  • 패션마케팅,브랜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 및 마케팅 사례5.SWOT 분석6.STP 분석7.4P분석8.결론 및 시사점9.관련 문헌1.설립연도: 1998년2.LA도심 가운데에 공장위치3.수직적 통합 기업-옷의 생산에서 사진촬영까지 하나의 빌딩 안에서 이루어짐.4.20개국, 300여 개의 점포를 소유한 글로벌 기업2. American ApparelMade in LA로 승부Item이 독특하고 로고가 전혀 없는 것에 매력을 느껴서 이 업체를 선정하였습니다.개인적으로 이 브랜드 전략마케팅에 대하여 조사해보고 싶었습니다. 3. 시장 환경 분

  • 글로벌 경영 패스트 패션(SPO) 기업선정 유니클로 SPA 브랜드란 유니클로의 진입전략 유니클로의 성공사례 유니클로의 국내시장 진입
  • 글로벌 경영패스트 패션(SPO)기업선정 유니클로서론1 SPA 브랜드란?2 유니클로 기업에 대한 소개본론1 유니클로의 진입전략과 재무계획-SWOT 분석 -STP 분석-4P 분석2 유니클로의 성공사례-상품 3유니클로의 국내시장 진입-매출결론1 전망 및 시사점2 사례연구 후기3 참고자료목차SPA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문 소매점.제조사가 정책 결정의 주체가 되어 대량생산 방식을 통해 효율성을 추구하여 제조원가를

  • [마케팅]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발전방향
  • - 목 차 -Ⅰ. 유니클로 기업소개Ⅱ. 시장상황1. 중저가 브랜드 선호2. 유통업계와 패션업계의 통합3. 대규모의 상품력을 갖춘 글로벌 SPA브랜드의 탄생Ⅲ. 경쟁자 분석1. 중저가 브랜드2. 패스트 패션 브랜드Ⅳ. 4P Mix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Ⅴ. SWOT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Ⅵ. STP1. 시장세분화2. 표적 고객집단의 특성3. Positioning. Ⅶ. 유니클로의 마케팅 상황1. 지면광고2. 인터넷 홈페이지3. 랜드마크

  • SPA 글로벌 브랜드 자라, ZARA의 국제경영 전략
  • 경영을 위한 구체적 전략방안1. 국제경쟁전략1.1 본원적 경쟁전략1.2 글로벌 경영에의 적용2. SWOT 분석전략2.1 Strengths – 강점2.2 Weaknesses - 약점목 차2.3 Opportunities - 기회2.4 Threats – 위협3. 국제마케팅 전략3.1 STP 전략3.2 4P Mix제2절 종합전략1. 단기적 전략방안1.1 중국, 한국 등 동아시아 지역의 매장확대1.2 온라인 쇼핑몰의 연계2. 중ㆍ장기적 전략방안2.1 소비자만족도 조사를 통한 현지화 마케팅과 품질향상2.2 사회적 기업활동을 통한 브랜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