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종류,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
2. 스포츠 마케팅의 종류
3. 사례분석
4. 결 론
본문내용
스포츠 마케팅이란?

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판매의 확대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기법.

스포츠 마케팅의 종류

스포츠 자체의 마케팅 :
스포츠 단체가
재원확보를 위해 하는 마케팅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간접방법) :
광고나 제품판매를 위해 운동선수, 팀, 탄체 등의 이미지를 이용하는 것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직접방법) :
방송후원, 매체후원,
유니폼 스폰서,
매체상품화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 마케팅 유래, 개념, 종류, 마케팅 사례, 스포츠 직접 마케팅, 간접 마케팅, 특징, 현황, 관리, 장점, 문제점, 개선방안, 총체적 조사분석
  • 스포츠 마케팅 유래, 개념, 종류, 마케팅 사례, 스포츠 직접 마케팅, 간접 마케팅, 특징, 현황, 관리, 장점, 문제점, 개선방안, 총체적 조사분석Contents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2. 스포츠 마케팅의 종류3. 사례분석4. 결 론스포츠를 이용하여제품판매의 확대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기법.스포츠 마케팅의 정의스포츠 마케팅이란?스포츠마케팅스포츠 단체가재원확보를 위해 하는 마케팅광고나 제품판매를 위해 운동선수, 팀, 탄체 등의 이미지를 이

  • [스포츠마케팅]스포츠 마케팅에 대한 연구
  • 스포츠 마케팅 논문들어가면서 스포츠 마케팅의 시대가 열리고 이다. 미국의 슈퍼볼 일본의 J리그 등 프로스포츠는 물론 아마추어 정신을 표방하는 올림픽에 본격적으로 마케팅 기법이 도입된지도 10여년, 이제 스포츠는 단순히 볼거리를 제공하는 운동경기라는 개념에서 벗어나 그 자체를 사업화하고 광고 매체로서 활용하며, 다른 부대 사업 개척이 가능한 하나의 독자적 산업으로 자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아직도 스포츠 마케팅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나 CONTENTS1. 진로 구체화1.1 연꽃기법을 통한 아이디어 도출시도1.2 개인별 적성직무 탐색2. 문화마케터가 되기 위한 전략수립2.1 마케팅직무의 종류2.2 진출시2.3 진출후2.4 문화마케터 세부분야2.4.1. 영화홍보마케터2.4.2. 스포츠마케터2.5 필요한 리더십2.6 자신의 핵심역량과 커리어 전략수립3. 평가3.1 팀별자가평가 (Face to face)3.2 종합의견4. 부록4.1 인터뷰 4.2 마케팅 공모전 체험1. 진로 구체화1.1 연꽃기법을

  • 시장분석과 마케팅
  • 마케팅의 역할 1) 전통적 마케팅의 종말 2) 힘센 고객의 등장 3) 고객 니즈의 고도화 4) 고객의 마케팅 기능 대체 4. 마케팅의 종류1) DB(데이터 베이스) 마케팅2) 타켓(Target) 마케팅3) 맞춤 마케팅(One-to-One Marketing)4) 지역 마케팅5) 공생 마케팅(Symbiotic Marketing)6) 그린(Green) 마케팅7) 감성 마케팅8) Scene 마케팅(PPL ; Product Placement)9) 관계 마케팅10)귀족 마케팅 (Noblesse Marketing)11) 스포츠 마케팅12) 충격 마케팅5. 시장분석과 마케팅 사례( 시장분석/ 마케

  • SK와이번즈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마케팅의 장으로서 스포츠구단을 인식하고 있고, 또 그럴 수 밖에 없을 정도의 좁은 스포츠시장인 우리나라에 가장 알맞은 정책이다. 많은 프로 스포츠구단들의 이름에 연고지의 지역보다 우리나라에서 상위에 들어가는 기업의 이름이 들어가는 것도 이런 이유이다.④ 마케팅 믹스 – Promotion과 마케팅 사례 분석SK와이번스의 촉진전략은 20대•30대 가족고객의 유치, 연고의식 제고, 그리고 부정적 인식제거에 초점을 맞추어 충성심 있는 관중과 고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