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마케팅,창의적마케팅전략,안나수이,미니루즈,창의마케팅,창의적마케팅사례,창의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⑴. 창의적 마케팅 전략의 정의

⑵. 창의적 마케팅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
1). 안나수이(ANNA SUI)의 ‘미니루즈’
2). 명품브랜드와 핸드폰의 만남.
①. 삼성전자의- 안나수이
②. 삼성전자의- 엠프리오 아르마니
③. LG전자의- 프라다
3). 카드의 혁명 셀디카드.

⑶. 창의적인 마케팅의 결론
본문내용
(1). 창의적 마케팅 정의

조직경쟁력 강화
영업성과 극대화 필요
급변하는 시장환경

↓ 시장환경 변화에 적합한 마케팅 전술 개발과 실행

"창의적 마케팅" 필요

(1) 창의적인 마케팅의 성공을 위해선 먼저, 고정관념을 파괴해야 한다.
① 롯데제과의 자이리톨껌의 성공사례
② 참이슬소주의 성공사례
(2) 성공사례의 규칙성을 활용해야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skek0***
    (2016.10.22 19:49:57)
회원 추천자료
  • 갤러리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기업현황 갤러리아 백화점 환경 분석 갤러리아
  • 마케팅 전략 구사5) 시장 점유율을 위한 경쟁보다는 내실 위주의 경영에 치중○ 유연하고 창의적인 조직문화 형성6) 새로운 對고객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끊임없는 변화가) 백화점내 매장 분위기, Display 방식으로 나타남나) 고정 고객 맞춤 마케팅 구사 : 신규 고객을 흡수할려는 노력보다는 기존 고정 고객에 대한 신선도와 창의적인 이미지 제공에 중점다. Interview Highlights 종합구 분LotteGalleria시기마케팅 고려덜 고려CRMVIP외 MVG 마케팅VIP 마

  • [현대인과 국제매너] 현대인과 국제매너
  • 창조적,도전적이란 표현, 열심히 일하겠습니다특히 잘하는것, 창의적인 성과물, 도전적인 일, 입사에 도움이 되는 다른 얘기2. 국문이력서①이력서란?-본인 신상의 모든 것으로 가족사항, 학력, 직업, 상벌 따위의 경력을 적은 서면②국문 이력서의 종류 -인사서식 제1호 : 보통 이력서 양식 + 기업 자체 : 소정 양식③국문 이력서의 요소-사진 및 인적사항 : 사진은 단정한 머리와 복장, 밝은 표정, 상반신 사진, 일반적으로 최근 3개월 이내촬영한

  • 소셜네트워크(SNS) 서비스의 현황과 사례분석
  • 미니홈페이지의 방문자접속정보가 이용자들에게 노출되는 해킹 사고가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나서는 사건이 2009년 6월에 발생한 적 있다. 당시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는 해킹 프로그램을 배포한 6명을 불구속 기소했다. 그들은200만 명의 싸이월드 미니홈피 방문자 접속정보를 빼내 미니홈피 이용자들에게 제공한 혐의를 받고 있다.V. 개인의 모든 신상이 털리는 팬옵티콘 사회1998년에 개봉된 영화 에 등장하는 트루먼 버뱅크는 보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창의적이다. 난 미국에서 오래 일을 했는데, 미국은 중국보다 훨씬 개인적이고 혁신을 독려하는 분위기다. 교육 시스템에도 그런 부분이 반영된다.중국의 성장 기저(基底)에 있는 것은 바로 융합(融合)이다. 중국은 지금까지 선진국의 성공 사례를 잘 습득해서 경제 성장을 이뤘는데, 지금 역풍을 맞고 있다. 중국 경제가 세계 2위 규모로 올라서다 보니 아무래도 일본, 유럽, 미국과 같은 선진국에서는 중국이 계속해서 추격하는 것을 달갑지 않게 여긴

  • 상상과창조 21 강의요약본
  • 창의성에 감성적 설득력이 생김 -> 공진화(Coevolution)하게 됨. 공동으로 진화발전-> 공동생존(Coexistence)하게 됨 -> 건전한 지식의 공동체가 생성됨 -> 고유한 문화적 토양이 형성됨 -> 혁명적 상품과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창조됨3. 상상과 창조를 푸는 비밀 열쇠 10가지- 상창교(ImCreative Bridge) : 상상력과 창의력을 연결하는 다리. 불굴의 의지를 가진 상상이 창조의 다리를 넘어가면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창조로 연결됨- 창의와 창조를 위해 상상해야함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