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의 아웃소싱을 통한 원가절감,나이키아웃소싱,아웃소싱사례,원가절감방법,나이키운영방식,NIKE아웃소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나이키 기업소개
1. 나이키 탄생! 그리고 도약
2. 나이키 경영철학
3. 나이키 성장동력
4. 나이키 운영방식

Ⅱ.나이키 원가절감 방법(아웃소싱)
1. 아웃소싱 도입배경
2. 아웃소싱 전략

Ⅲ. 아웃소싱 전략에 대한 평가

1. 아웃소싱 전략의 유의사항
2. 아웃소싱 전략의 성과
3. 아웃소싱 전략의 향후방안
본문내용
나이키 아웃 소싱의 장점

① 하청생산시스템으로 가격경쟁력 확보
② 핵심 역량에의 집중으로 부가가치 극대화
③ 철저한 핵심기술 보안전략
④ 협력관계(Partnership)의 강조
*선물식 주문제도
⑤ 글로벌화를 통한 성장

나이키 아웃 소싱의 단점

① 핵심기술이 경쟁사에게 누출될 위험성
② 분산된 생산 시스템의 효과적으로 관리
의 어려움

*국외거주자프로그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IKE의 마케팅 전략 분석
  • - 목 차 -Ⅰ. 서 론1) nike 회사 소개2) nike의 연혁3) nike의 역사4) nike의 CEOⅡ. 본 론1) nike의 국제 경영 전략의 특징① 철저한 아웃소싱② 각국의 하청관리를 지역별 특화③ 나이키의 생산 방신 : 다층적 생산 파트너 방식④ 정보시스템을 통한 물류 체계화⑤ 철저한 계획과 품질관리⑥ 마케팅 전략2) nike의 장점① 핵심 역량의 강화② 남다른 마케팅 전략의 추진③ 주력 제품의 세계적인 히트 상품화3) 최근 nike의 문제점과 대책Ⅲ. 결 론Ⅰ. 서

  • [경영사례] 나이키 성공사례
  • 제목 : NIKE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 Abstract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은 NIKE가 독일의 다른 스포츠 메이커들을 누르고 1위가 된 연유에 대하여 알아보자.Keywords: NIKE, 아웃소싱, 마케팅, 1. 나이키의 역사 및 연혁설립연도: 1962년 본사위치: 미국 비버튼(오리건 주) 매출액: 37억 9000만 달러 (1994년) 해외 거점: 현지 법인 73개국, 제품개발 및 디자인 11개국 연혁 ▶1962년 BRS(Blue Ribbon Sports) 으로 창업▶1964년 풀 뿌리프로그램 시작 ▶BRS에서 Nik

  • 수직적 통합과 아웃소싱 전략을 통해 알아 본 나이키사례 분석 수직적 통합과 아웃소싱 전략
  • 의 정의 2). 가상 기업의 생성 과정 3). 가상기업의 특징 4). 가상기업의 장점 5). 가상기업의 단점 2. 가상 기업의 운영 원리와 특성 1). 가상 기업의 운영 원리 2). 가상 기업의 특성 3. 가상 기업의 발전 방향 4. 가상기업의 사 례 1) 이탈리아 Menichetti 社 2) 노키아 사례 결   론참 고 문 헌  < 수직적 통합과 아웃소싱 전략 이해 >Ⅰ. 거래비용이론경제활동을 조직하는 데는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시장을 통한 거래관계인 ‘시장

  • [국제경영]나이키 경영전략
  • 의 시작이었다. 따라서 선수들을 바르게 이해하여 그들이 각 종목에서 필요로 하는 요소를 제공하는 것을 기술 혁신의 기본 방향으로 잡았고, 보다 많은 이들이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과 건전한 스포츠의 발전을 지향하고 있다. 한국 나이키 역시 스포츠에 대한 이와 같은 비젼을 공유하며 한국의 스포츠와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서기 위하여 1986년 (주) 한국 나이키를 설립하고 NIKE Inc와 기술 도입, 합작투자 계약을 체결하여

  • [국제경영]나이키의 경영전략
  • 의 시작이었다. 따라서 선수들을 바르게 이해하여 그들이 각 종목에서 필요로 하는 요소를 제공하는 것을 기술 혁신의 기본 방향으로 잡았고, 보다 많은 이들이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과 건전한 스포츠의 발전을 지향하고 있다. 한국 나이키 역시 스포츠에 대한 이와 같은 비젼을 공유하며 한국의 스포츠와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서기 위하여 1986년 (주) 한국 나이키를 설립하고 NIKE Inc와 기술 도입, 합작투자 계약을 체결하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