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롬스타일러마케팅전략,현실주의라이프스타일,스타일러마케팅전략,LG트롬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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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1.1 제품 선정 동기
1.2 제품 소개
2. 본론
2.1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2.2 LG 트롬 스타일러 마케팅 전략

2.1.1 현실주의 소개,특징 2.2.1 SWOT분석
2.1.2 현실주의 소비형태 2.2.2 STP 분석
2.1.3 마케팅적 시사점 2.2.3 4P전략
3. 결론
3.1 결론
3.2 참고자료 및 출처
본문내용
1. 서론 1.1 제품 선정 동기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원칙이나 전통보다 실제 이득을 중시하는 가치 지향적 라이프스타일

과정 보다는 결과를 중시 한다

원칙 보다는 융통성을 중시 한다

.
.

2.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2.1 현실주의 소비형태

높은 감성과 저렴한 가격의 모순

‘하나의 제품’ 내에서 상이한 가치를 추구하는 경우를 뜻함.
높은 감성 가치를 요구하면서 동시에 저렴한 가격을 포기하지 않는 소비행태.


대중적 가치와 개인별 가치 추구

다수 대중의 가치와 개인화 가치에 대한 것.
나 혼자 외톨이 소비자가 되기 싫지만,
한 편으로는 다른 사람들과 똑같아서는 안 된다는 심리가 혼재.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 전략과 현실주의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들은 여전히 유효.
소비자들 가운데에는 여전히 명품 선호 심리 때문.
명품 선호 심리란 결국 다른 사람들이 쉽게 구매하지 못하는,
나만이 향유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것이다.
참고문헌
LG경제연구소 보고서
- 한국소비자들의 7가지 라이프스타일 (2011.06.15)
- 한국소비자들의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 (2010.12.29)

체험 포스팅 블로그
http://blog.naver.com/aqua735?Redirect=Log&logNo=40136634353
http://blog.naver.com/casamami?Redirect=Log&logNo=60132864585

뉴스 기사
http://mnb.mt.co.kr/mnbview.php?no=2011020612240916156
http://www.lge.co.kr/brand/tromm/prdouct/TrommProductDetailCmd.laf?brand=TROMM&dispType=B&curcatid=ecat4961&catid=ecat4961&prdid=eprd128151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22&newsid=01610486596448344&DCD=&OutLnkChk=Y
http://weekly.hankooki.com/lpage/nation/200601/wk2006011114414737070.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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