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통한 맥카페 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변화 및 스타벅스 와의 비교분석,맥카페,맥까페,맥카페마케팅,맥카페전망,맥카페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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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 1). 주제선정 목적
2). 기업소개 ( mc’café and starbucks )

본론 - 1). SPSS 분석을 통한 소비자들의 선호도 조사 자료

결론 - 1). 맥카페- 언론보도사례 ( 카피, 인터넷, 뉴스, TV)
2). 맥카페의 앞으로의 전망 및 전략
3). 맥카페 진출로 인한 커피 소비자들의 인식 패턴 변화
본문내용
1) 주제선정 목적

맥카페의 한국시장 정복기는 런칭 이후 거의 포기 상태에 이르렀다

하지만,,,,

TV CF이후 맥카페의 매출액은 전년대비 62%가 증가하였다.

TV 광고가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를 가져오는데 가장 큰 이유로 나타났다고 할 수 있다. 이에,

TV 광고가 소비자들의 인식변화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2) 기업소개

* 맥도날드 고유의 커피메뉴
-> 맥카페로 재 단장

* 2003년 4월 100호 점 오픈, 전세계 12개
국가에 500여 개의 체인 확보,

* 지난 1월 맥카페 런칭이후
작년 대비 62% 매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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