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 vs ASHLEY,빕스vs애슐리,빕스마케팅전략,애슐리마케팅전략,빕스서비스품질관리,애슐리서비스품질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VIPS

ASHLEY

MOT에 따른 서비스 분석 & 비교

서비스 총평 및 개선점

참고자료
본문내용
브랜드 스토리

VIPS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ery Impressive & Palatable Steak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는 컨셉]

정통 스테이크와 계절별로 다양한 맛과 풍성한 샐러드 바를 품격 있는 분위기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Family Steak Restaurant 으로 1997년 ‘우리 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 문화의 창조’를 목표로 태어난 해외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는 CJ 푸드빌의 국내 자체 개발 브랜드
참고문헌
빕스 홈페이지

애슐리 홈페이지

빕스 어플리케이션

애슐리 어플리케이션

빕스 창동점

애슐리 성신여대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웃백,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Outback마케팅전략
  • 전략과 Miles와 Snow의 전략유형으로 본 세 기업의 경영전략,2006년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T.G.I.FRIDAYS 마케팅 전략 사례,2007년-출처기사-신한카드-아웃백,디시뉴스, 2010/05/18 빕스 꼼짝마 턱밑까지 쫓아온 아웃백애슐리, 이투데이, 2012/02/02패밀리 레스토랑 1위 다툼 치열,뉴스이투데이, 2012/02/02 아웃백 안드로이드 전용 애플리케이션 출시, 머니투데이, 2012/01/18아웃백, 5년 연속 서비스 품질지수(KS-SQI) 1위 기업 수상,연합뉴

  • 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 전략분석과 TGI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과 경영전략
  • 품질을 관리하고 경영을 하고 있는지 파악하여 이를 중심으로 품질경의 필요성을 부각시키고 향후 품질경영을 위한 전략적 방안을 제시하여 심화되고 있는 외식 시장에서 Market Share을 넓혀나가는 가능성에 대해 분석 하였으며, 예전에는 음식의 맛이 서비스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중요했지만, 요즘에는 맛은 거의 상향평준화 되었고, 서비스로 고객을 사로잡는 시대가 되면서 패밀리 레스토랑 산업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T.G.I와 다른 경쟁사

  • 아웃백 VS 빕스 VIPS 서비스마케팅 전략 비교분석및 빕스 새로운 서비스전략 제안
  • 서비스 전략 비교 (VIPS vs OUTBACK)① 차별화VIPSOUTBACK- 프리미엄 브랜드이미지 구축하고 있다.- 중국에서 호황: 식재료의 고급화, 서브메뉴 활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식사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여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빕스 월드 스테이크 프로젝트를 통해 스테이크를 주메뉴로 내세운 고급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부시맨 브레드를 통해 무형적 요소를 유형화하였다.- 풀뿌리 마케팅(지역주민 밀착 마케팅) 을 통해 지역주민

  • 애슐리 Ashley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사례와 4P전략분석및 애슐리 미래전략제시 - 애슐리 마케팅연구 보고서
  • 서비스 질의 표준 달성을 통해 아웃백의 성공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익 공유, 책임과 권한, 신뢰를 나누는 것이다.6. 애슐리의 마케팅전략(1) 프리미엄마케팅“프리미엄 애슐리”프리미엄 애슐리란 기존 애슐리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신선함을 모티브로 하는 것으로 현재 가산점, 부천뉴코아아울렛점, 인천간석점의 3개의 점포가 오픈되어있다. 즉석그릴메뉴와 직접 로스팅하는 프리미엄커피까지 추가되어 기존의 저렴한 가격에 퀼리티까지 추가

  • VIPS 빕스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아웃백과 비교분석,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빕스의 새로운 마케팅전략1. Price2. Promotion3. Physical evidenceⅨ. 최종결론※별첨 설문지 분석 레포트Ⅰ. 서론.현대 사회에서 외식은 단순히 음식을 먹어 배고픔을 해결하는 것이라고 여겨지기 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개인의 삶의 질을 평가하는 척도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과시의 도구로도 사용되기도 한다. 그래서 외식산업이 인간의 본원적 욕구 중 하나인 ‘식(食)’을 채워주기 위한 대표적인 서비스산업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 또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