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스,NOBLESSE,명품여행사,고급여행사,고급화전략,노블리스기업분석,노블리스내부분석,노블리스외부분석,노블리스직무설계,노블리스조직도,노블리스BSC,직무평가,직무보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NOBLESSE
Ⅰ.기업소개 및 현황
Ⅱ.미션/비전
Ⅲ.조직도/직무설계
-환경분석
Ⅰ.개요 및 BCG매트릭스
Ⅱ.내부분석
Ⅲ.외부분석
-BSC 구축
-직무평가&보상
- 본문내용
-
I. 기업소개 및 현황
(1) 기업 개황
고품격의 여행 상품을 중심으로 이와 관련된 사업을 수행. 2001년 창업을 시작으로 2011년 상반기 현재 여행 업계 중 점유율 2위, 순이익 1위의 기업으로 성장
NOBLESSE는 국내 최대의 여행사로서, 창업 초기부터 전산 인프라 구축과 한 차원 높은 서비스 개발 및 제공에 매진하여 획기적인 여행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업계 상품 개발 관리 시스템에 획기적인 발전을 가져옴.
NOBLESSE는 현재 고품격의 여행 사업을 주력으로 하여, 여행과 관련된 카지노, 호텔, 면세점 등의 사업과 제휴하여 고객에게 맞춤 여행 서비스 사업을 수행.
‘대문에서 대문까지’를 캐치 프레이즈로 새로운 고급 여행 트렌드 선도
지속적인 교육, 연구 활동을 통해 여행 상품의 지속적인 개발과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최대의 가치를 제공.
‘버틀러’제도를 도입하여, 기존의 여행 업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
업계 최초로 다수의 해외 직영업체 법인을 설립, 아웃바운드 뿐만 아니라 인바운드 사업, 국내여행 산업을 통해 세계적인 여행 종합 그룹으로의 성장을 꾀하고 있다.
2001년 6월 ㈜노블리스 설립
2003년 2월 미주 지사 설립
2005년 3월 남미 지사, 유럽 지사 설립
2005년 11월 호텔 체인 힐튼 호텔인터네셔널과 제휴
2006년 5월 리조트 체인 PIC 괌과 제휴
2007년 4월 아시아 지사 설립
2008년 3월 금호 아시아나 그룹에 인수
2008년 6월 미국 프로 골프 투어(PGA)와 제휴
2009년 2월 ㈜호텔 신라와 면세점 사업 연계
2009년 7월 로얄 캐러비안 인터네셔날과 크루즈 사업 제휴
2010년 5월 아프리카 지사 설립
2010년 12월 여행 업계 점유율 2위, 순이익 1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