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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장조사
2. 기업소개
3. 최근 소비자 성향
4. 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
5. 결론

본문내용
SWOT 분석
○ Strength
세계 최초 알칼리 환원수 사용
도수 낮춤
빠른 숙취 해소
감성적이고 신선한 브랜드 네이밍
가격정책

○ Weakness
제품 컨셉이 타기업의 모방으로 차별화가 모호해짐
좁은 표적시장 선정
기존 소주시장에서 후발주자라는 이미지

○ Opportunity
여성의 술 소비 증가로 저도수에 대한 수요 증가
웰빙 추세로 저도수에 대한 수요 증가
덜 취하고 즐기는 적당한 음주로 한국의 소주 문화 변화
지역주의 소주 시장 점유율 하락

○ Threat
전반적인 경제 불황으로 인한 소주 시장 침체
주세 개편으로 소주 가격 인상
너무나 강력한 경쟁자 (진로)
광고 및 술 마시는 장면에 대한 모니터링 확대, 인터넷 광고
(배너 광고, 동영상 광고 등) 규제 강화될 조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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