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상업화와 중계권 상승,IOC의 올림픽 마케팅 전략,2018 평창 동계 올림픽,엠부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5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올림픽의 상업화와 중계권 상승
1-1 올림픽의 상업화와 미디어 역할
1-2 올림픽 경기의 미디어 가치와 중계권 상승
2 IOC의 올림픽 마케팅 전략
2-1 IOC의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
2-2 올림픽 마케팅의 종류
2-3 엠부시 마케팅
2-4 올림픽 마케팅의 효과
3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3-1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3-2 기업간 협약& 기업 마케팅
3-3 앞으로 남은 과제
- 본문내용
-
치솟는 올림픽 중계권료, 장점과 단점
장점
세계인의 올림픽에 대한 관심 증가
IOC는 올림픽 운동 재원을 확보
올림픽 마케팅의 가장 큰 수입원으로 작용
단점
방송국의 존폐를 좌우하는 수준까지 고액화됨
TV의 발언권 강화
경기 일정 및 경기 종목의 선택에 이르기까지 영향력 행사
올림픽운동의 이념 왜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