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자동차시장]중국자동차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전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0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중국자동차시장]중국자동차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전략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중국자동차시장의 성장


Ⅱ. 고급 자동차 수요 증가


Ⅲ. 업체들의 경쟁전략


Ⅳ. GM의 틈새전략


Ⅴ. 도요타의 현지화전략
본문내용
Ⅰ. 중국자동차시장의 성장

중국이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고급 차 시장으로 부상하면서 세계 굴지의 자동차업체들이 고급 차종을 이용해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중국의 자동차시장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중국의 경제가 성장함에 따라서 자동차시장도 함께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많은 자동차업체들이 중국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은 중국의 소득수준이 향상됨에 따라서 나타난 결과이기도 하다. 자동차는 구매와 사용에 있어서 상당한 비용이 소모되기 때문에 낮은 소득수준의 계층에서는 구매하기 어려운 제품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254488
<한국경제>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133&r=view&uid=260575
<환경일보>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50802019932713003
<디지털타임스>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5080100082200004324&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08
<파이낸셜뉴스>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5/e20130508141302120250.htm
<서울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31&newsid=02151686602806952&DCD=A00303&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508000288
<아주경제>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488075
<노컷뉴스>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30508010319241040020
<문화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5135164
<뉴시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회계원리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분석
  • 전략을 통해 실적을 이루어 왔으며 그 성과들은 어떠했는지, 또 기업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을 만큼 안정적이고도 효율적인 재무구조를 가지고 있는지 등의 복합적인 판단이 선행되어야만 해결 가능하다. 이 부분에 답하기 위해, 가장 먼저 본 보고서에서 진행한 것은 여행사 산업에 대한 시장 분석을 실시하는 것이었다. 이를 위한 도구로 본 보고서에서는 산업 경쟁력에 대한 논의에서 가장 많이 등장하는 마이클 포터의 Five-Forces Model을 차

  • [경제학] 인도 자동차시장의 현황과 발전방안
  • 성장을 바탕으로 한 높은 시장 잠재력2012-05-23경제학특강5.2 인도 자동차 시장의 특징(2)(2)소형차 중심의 시장구조(이륜차 중심)2012-05-23경제학특강5.3 인도 자동차 시장의 특징(2)5.4 인도 자동차 시장의 특징(3)(3) 열악한 인프라2012-05-23경제학특강6. 인도 자동차 시장의 현황인구 1,000명당 13대의 자동차 보유소형차 시장 중심으로 경쟁 심화자동차 생산, 판매 및 수출의 지속적인 성장세 디젤 차량 수요의 급증2012-05-23경제학특강여러 업체들

  • [세계경제환경] 현대자동차와 중국정부와의 conflict 사례를 중심으로
  • 업체들이 대부분 위피를 탑재한 휴대폰을 출시하는 상황에서 퀄컴의 한국 시장에서의 위치는더욱 위태로워 질 것이다.3. 현대 자동차의 중국 진출과 Conflict 이상으로 다국적 기업과 host country 사이의 Conflict를 PEST로 나누어 살펴보았다. Conflict들의 실제 사례를 조사하면서, 우리는 조금 더 깊은 조사와 완벽한 이해를 위해서는 이렇게 conflict위주로 생각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업을 하나 선정하고 그 기업이 외국에 진출할 때어떠한 conflict들이 발

  • [국제경영사례](주)레인콤 MP3플레이어 `아이리버`
  • 경쟁기업에 비해 떨어지는 브랜드파워, 마케팅 능력 72-3. 규모의 경제화 73. 기업의 기회3-1. 인터넷 확산과 유비쿼터스의 보편화 83-2. MP3 시장의 지속적 성장 83-3. 변화하는 중국 시장 83-4. 디지털 컨버젼스 제품의 출시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자동차 제조업체가 세계시장에서 경쟁하기 위해서는 연100만 대의 생산규모를 확보해야 한다고 한다. 따라서 이 규모를 확보하지 못한 업체는 공격적인 세계시장 공략으로 연 100만 대 생산규모를 달성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주변기업으로 전락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다. 3) 글로벌 경쟁 요인세계시장에서 글로벌화되는 또 다른 요인은 경쟁 요인에서 찾을 수 있다. 특히 경쟁기업이 세계화전략을 추진하는 경우, 경쟁기업의 세계화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