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노 람보르기니 담배 IMC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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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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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황 분석
2. 문제 정의
3. 목표 제시
4. 컨셉 도출
5. IMC 전략
6. 결론
- 본문내용
-
브랜드가 Key Point!!
제품 자체의 차별화 여지 적으며, 쉽게 소비자들은 움직이지 않는다.
2030남성들의 3개의 주 흡연 브랜드
말보루, 던힐, 마일드 세븐
담배의 주요 특징을 부각하는 메시지를
브랜드와 연관시키는 것이 핵심!!!
가설 : 람보르기니는 남성들에게 먹힐 것이다?
디자인 측면에서 강점을 보일 것이다?
1차 미션 설문지 조사 결과...
그 중에도 20대 젊은 남성 에게 먹히는 것을 보았다.
도움이 안 되는 녀석들... 하지만
특히 디자인 적인 측면에서는 경쟁할 수 있는 길이 보인다!
호기심과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와 디자인이 Key Point!!
처음 소개된 제품
↓
신제품
↓
사람들이 잘 모름
↓
가뜩이나 종류도 많은데
하나 늘었다고 해서 사람들은 모름
↓
모르면 안 삼
↓
안 사면 ㅠㅡㅠ
람보르기니의 인지도 상승을 위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전략!
우리의 브랜드 essence는 바로 람보르기니의 디.자.인을 강조하는 것이다!
어떻게? 젊은 층의 호.기.심을 끌 수 있도록 하자!
2주차 미션 설문조사 결과
20대 남성의 컨셉 최우선 순위는 감성적 측면 간과하지 말것!!
최종컨셉
20대는 디자인, 디자인하면 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 하면 디.자.인!
→ 람보르기니의 디자인적인 면 강조!
↓
Brand essence
Fascinating Lamborghini
“끌림,
당신을 이.끄.는 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는 끌.린.다
It`s mine”
Core Target은 20대 젊은 남성
목표는 인지도 상승, IMC 도구들의 컨셉의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인쇄물 광고 (버스 정류장 및 길거리 설치)
매력적인 이성을 향한 남성의 심리 + 끌림, It’s Mine
호기심 유발 및 오락적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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