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브랜드마케팅 토리노라보르기니 환경분석 고도화전략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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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남자의 품격을 더하다
Torino Lamborghini
브랜드&마케팅
고도화 전략
Mission:
Contents
1. 람보르기니
2. 환경 분석
4. 기대 효과
3. 고도화 전략
1. 람보르기니
2. 환경 분석
3. 고도화 전략
4. 기대 효과
토리노 람보르기니?
1. 람보르기니
품격
질주
성공
강렬함
마초
명예
황소
완벽함
깔끔함

역동적
강인함
섹시함
근육
<100명 대상 자체 온라인 설문조사>
2. 환경 분석
3. 고도화 전략
4. 기대 효과
세련됨
1. 람보르기니
2. 환경 분석
3. 고도화 전략
4. 기대 효과
62%
람보르기니 담배를 알고있다.
<100명 대상 자체 온라인 설문조사>
57%
람보르기니 담배를
피워본 경험이 있다.
1. 람보르기니
2. 환경 분석
3. 고도화 전략
4. 기대 효과
<경험자 35명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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