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이케아의 한국 진출에 대한 전략적 분석과 전략적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Introduction
02 이케아 분석
03 경쟁사분석
04 한국진출 시 목표제시
05 전략제안
06 결론
- 본문내용
-
Global.
수납공간의 활용 – 실용성 - 합리성
저가격, DIY
In KOREA?
품질? 조립/배송 서비스? 인지도?
경제적 환경
세계적 불황
부동산 경기 침체
실업률 상승
소비심리 위축
사회/문화적 환경
1인 가구의 증가
젊은 층의 삶의 질
추구 경향 강화
기술적 환경
폐기 자원의 재활용 역량 강화
운송 효율성 강화
ERP, SCM 등
전산적 시스템
경쟁우위원천
Low Cost
본사중심 제품개발
교외 대형 매장
배송서비스 없음
대량 운송 기법
Differentiation
Scandinavian 스타일
다양한 제품과 구색
쾌적한 쇼핑환경
시장점유율 1위
Low Cost
아시아 최대 가구공장
보유
Differentiation
디자인
Distribution
전국적 유통망 확보
매장의 도심위치
배송서비스
빌트-인 가구시장 장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