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핫식스 HOT6 소비자 여론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다음은 에너지 음료시장에 대한 질문입니다. 빠짐없이 체크해 주십시오
Ⅱ. 다음은 에너지 음료 “HOT6”에 대한 질문입니다. 빠짐없이 체크해 주십시오.
본문내용



Ⅰ. 다음은 에너지 음료시장에 대한 질문입니다. 빠짐없이 체크해 주십시오


1. 귀하가 선호 하는 음료 종류는 무엇입니까?
➀과즙음료 ➁탄산음료 ➂에너지 음료 ➃커피
➄차 음료 ➅생수 ➆기타( )

2. 귀하가 에너지 음료를 구매할 때 다음사항을 어느 정도 중요하게 생각하십니까?

번호
문항
←전혀 중요하지 않다 보통 매우 중요하다→
1
음료의 맛
①-----------②-----------③-----------④----------⑤
2
음료의 휴대성
①-----------②-----------③-----------④----------⑤
3
음료의 디자인
①-----------②-----------③-----------④----------⑤
4
음료의 가격
①-----------②-----------③-----------④----------⑤
5
음료의 성분
①-----------②-----------③-----------④----------⑤
6
음료의 구매 편의성
①-----------②-----------③-----------④----------⑤
7
음료의 갈증해소도
①-----------②-----------③-----------④----------⑤
8
음료의 칼로리
①-----------②-----------③-----------④----------⑤


3. 귀하가 선호하는 음료를 마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➀갈증해소 ➁맛 ➂피로회복 ➃소화 ➄잠을 쫓기 위해 ➅기타( )

4. 귀하의 음료 구매 횟수는 얼마나 됩니까?
➀거의 마시지 않는다 ➁한달에 한 두 번 정도 ➂일주일에 1~2회정도
➃일주일에 3~4회 정도 ➄거의 매일

5.귀하는 주로 어느때 음료를 마십니까?
➀식사후 ➁운동후 ➂출근할 때 ➃공부할 때 ➄술 마실 때 ➅기타( )

6.귀하가 선호하는 음료 브랜드는 어디입니까?
➀코카콜라 (코카콜라,환타,스프라이트) ➁롯데(칠성사이다,핫식스,레스비)
➂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데미소다,블랙빈) ➃해태(써니텐,스파클링,썬키스트)
➄네슬리(네스카페.칸타타.) ➅기타( )


Ⅰ. 다음은 에너지 음료시장에 대한 질문입니다. 빠짐없이 체크해 주십시오


7. 귀하는 에너지 음료를 먹어 본 적이 있다면 에너지 음료수를 먹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➀잠을 쫓기 위해서 ➁피로회복 ➂건강관리 ➃맛 ➄호기심 ➅기타( )

8. 귀하는 주로 에너지 음료를 어느 때 복용하십니까?
➀피로를 풀려 할 때(야근) ➁잠을 쫓을때 (야근, 운전) ➂술을 마실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핫식스 마케팅,광고사례] 핫식스 제품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핫식스 미래마케팅전략 제언
  • 핫식스, 레드불 등의 에너지 음료와 술의 비율을 맞추어 섞어 마시는 칵테일(예거밤(독일술+에너지음료), 아그와밤(코카잎에서 환각성분을 제거하여 만든 술+에너지음료) 등)이 유행하고 있다. 이렇듯 파티와 페스티벌 문화의 확산으로 에너지 드링크의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소비자층인 20~30대를 공략하기 위해서 대학생과 젊은 직장인들이 즐기는 문화 접점에서 마케팅을 집중 할 수 있다.- 아시아권의 에너지 음료 시장진출 용이

  • 성기능 개선 음료 사업계획서
  • 보이며,또한 계절적 요인에 의해서도 크게 영향을 받는다.56설문조사는 2007년 4월부터 2007년 5월까지 시행하였다.표본조사는 10~30대의 남녀 2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으며,설문지총 매수는 200부이며,회수율 179부의 회수율을 나타냈다. 연령별 모두 ‘광고’에서 가장 많은 네임 정보를 얻는 것으로 나타남으로서 ‘광고’가 소비자에게 제품의 정보전달에 있어서 가장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 수 있다713개인출자금융자31

  • [광고홍보] 사례를 통한 광고의 네가지 종류(TV, 라디오, 잡지, 신문)
  • 소비자들의 만족을 충족시킬 수 있는 광고 제작의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조사 결과는 연구 목적 이외의 다른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각 문항에 대하여 평소의 생각을 솔직하고 성의 있게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경희대학교 호텔경영학과※ 다음 질문을 읽고 보기 중 해당하는 번호에 ✓표시 해 주세요.제시된 질문에 대해서 솔직하게 응답하여 주십시오.< TV광고 설문 - 에너지음료 핫식스 >1. 에너

  • [화법] 성차별적 방송언어의 현실과 개선방향
  • 설문지와 영상매체를 통하여 현실을 파악해 보았다. 그리고 구체적인 개선점을 제시함으로써 성차별적 방송언어의 순화를 이야기했다.방송의 중요성을 살펴 볼 때 방송언어 또한 중요함을 알 수 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이 인식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하지만 방송에 노출되어 있는 우리는 생각보다 방송언어의 중요성을 자각하고 있지 않음을 언어에 대한 관심이 높은 국문과 학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볼 수 있었다.방송언어의 또 다른 문제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여론조사 결과도 부정적으로 나타나자 백지화 된 바 있다.관련기사 민언련 “중간광고 도입은 시청자 주권 훼손”60.차상위계층가구소득이 최저생계비의 100%이상(4인가구 기준 월 113만6천원) 120%이하인 ‘잠재 빈곤층’ 으로 정부의 기초생활보장수급 대상에 들어가지 못하거나 소득이 최저생계비 이하라도 일정 기준의 재산이 있거나 자신을 부양할 만한 연령대의 가구원이 있어 기초생활보장 대상자에서 제외된 ‘비수급 빈곤층’을 합쳐서 이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